[2007 상반기 인기상품]품질우수-디자인콘텐츠: 아사달 `디자인콘텐츠`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아사달(대표 서창녕 www.asadal.com)이 다양한 상품을 출시하고 유통 영역을 확장하면서 대한민국 대표 디자인 콘텐츠 업체로 발돋움하고 있다. 아사달의 디자인 콘텐츠는 무엇보다도 다양성을 인정받아 상반기 히트상품으로 선정됐다.

 아사달이 제공하는 디자인 콘텐츠는 웹사이트·신문·잡지·광고 등 여러 영역에서 활용할 수 있는 디자인 소스로 인터넷에서 내려받거나 CD로 구매하여 사용할 수 있다. 디자인 소스를 변형 없이 그대로 사용하거나 상황에 맞게 편집한 후 활용할 수 있어 디자인 작업에 소요되는 시간과 비용을 대폭 절감할 수 있다. 디자이너뿐만 아니라 일반인에게도 인기가 높다.

 디자인시안, 플래시, 일러스트, 페인터, 편집사진, 단독사진, 문서, 폰트, 솔루션, CD 등 총 22만종의 콘텐츠를 제공한다.

 아사달의 콘텐츠는 공공기관, 포털, 이동통신사, 금융 등의 영역을 막론하고 온오프라인 매체에서 활용된다.

 아사달은 “오랜 웹디자인 경험을 바탕으로 디자인콘텐츠를 개발했기 때문에 품질이 좋으며 개성과 활용성이 뛰어나다”고 자부한다. 또 “HTML 코딩과 플래시가 포함된 디자인 시안, 인기 높은 디자인 시안 52개를 모은 홈페이지 CD, 빠른 응용이 가능한 플래시 CD와 편집사진 CD 등 새로운 콘텐츠와 트렌드를 선도할 상품 개발에 집중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아사달은 디자인콘텐츠 확장에도 지속적인 노력을 경주하고 있다. 최근 ‘디소(www.diso.co.kr)’ ‘PSDshop(www.psdshop.com)’ 등 중견 디자인콘텐츠 유통 사이트를 연이어 인수했다.

 아사달은 “국내 최대의 웹디자인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를 고객 중심의 서비스로 제공해 단기간에 국내 웹디자인 최대 유통 사이트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