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뷰, `데뷰로 절친` 겨울방학이벤트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최관호)는 패션댄스게임 ‘데뷰(Debut)’가 겨울방학을 맞아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먼저 신규가입자들에게 가입 즉시 ‘색상추출’ 기능과 게임머니가 주어지는 ‘장미꽃’ 아이템을 100% 지급하는 한편, 이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매일 30명씩 백화점 상품권(3만원 권)을 추가로 지급한다.

친구와 함께 즐기면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내가 추천한 친구가 게임 캐릭터를 생성하면 두 명 모두 3만 노트(게임머니)가 주어지고, 이번 이벤트를 통해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아이템인 다양한 색상의 ‘절친티셔츠(30일권)’도 함께 받는다.

‘절친티셔츠’를 입고 친구와 함께 스크린샷을 찍어 게시판에 올리면 매주 5팀을 뽑아 1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까지 받을 수 있다.

또한 내가 추천한 친구가 3레벨을 달성하게 되면 10만원 백화점 상품권 증정 이벤트에도 자동응모 된다. 3레벨을 달성한 친구가 많아질수록 응모횟수가 늘어 경품을 받을 수 있는 확률이 높아진다. 백화점 상품권은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지급된다.

한편, 데뷰는 15일 업데이트를 통해 설날한복아이템을 포함한 다양한 신상아이템과, 카라의 ‘Pretty Girl’등 신곡 7곡을 추가할 예정이다. 네오위즈PC방에서 데뷰를 플레이하면 게임머니 20% 추가 혜택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