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H, 파란닷컴에 WBC 특집페이지 오픈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KTH(대표 노태석)는 인터넷 포털 파란(www.paran.com)에 다음달 5일 개막하는 제2회 ‘월드 베이스볼 클래식(WBC)’ 관련 뉴스와 화보·대회정보·실시간 문자중계 등을 제공하는 특집 페이지(media.paran.com/2009wbc)를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KTH는 이 특집페이지를 통해 WBC에 대한 기본 정보는 물론 주요 경기 상황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한 문자 중계 서비스를 실시할 계획이다.

또 커뮤니티 공간인 ‘파란 Only’ 코너를 통해 전문가 칼럼 및 네티즌 게시판 등을 제공, 경기 진행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비교해 볼 수 있도록 했다.

이곳에서는 선수들에 대한 전문가 및 네티즌의 평점 비교는 물론 현장 특파원의 사진과 의견을 생생하게 전달하는 ‘현장 속으로’을 통해 대회 뒷이야기도 감상할 수 있다.

특히 야구 해설위원을 준비중인 마해영씨가 이 페이지를 통해 14년간의 풍부한 프로선수 경험을 바탕으로 전문가 칼럼을 게재할 예정이다.

한편, 파란에서는 오는 25일까지 WBC 한국 대표팀 서포터즈 선발 이벤트를 진행한다. 당첨자 3명에게는 일본 도쿄돔에서 열리는 한국 경기 티켓이 포함된 2박 3일 응원 여행 패키지(1인 2매)를 제공한다.

김순기기자 soonkkim@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