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레시아, arcplan 신제품 소개 및 성공사례 컨퍼런스 개최

잘레시아, arcplan 신제품 소개 및 성공사례 컨퍼런스 개최

아크플랜(arcplan)의 한국 총판인 잘레시아(www.zalesia.com)가 를 6월 2일 서울가든호텔 무궁화홀에서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arcplan 사용자들에게 아이디어를 제공하고자 마련된 것으로, arcplan 신제품 소개 및 고객 성공사례를 주제로 진행되며, 잘레시아의 다양한 사업계획을 발표할 예정이다.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컨퍼런스에는 독일 arcplan 아시아퍼시픽 Oliver Deistler 부사장과 제품 개발 Stefan Koch 부사장이 방한하여 arcplan의 제품 로드맵과 신제품에 대해 설명한다.

또 arcplan 제품을 활용한 다양한 분석 레포트를 전사적으로 활용하는 방법과 사례들이 공유된다. 삼일 PWC의 <효율적인 정보 전달을 위한 시스템 요건 및 금융권 사례>와 현대위아의 <임원정보시스템(EIS)과 경영회의 시스템> 외에도, 최근에 전사 사이트 라이선스를 구매한 GS리테일의 <전자 Enterprise 레포팅 활용 사례>가 마련된다.

잘레시아의 김명석 이사는 “모바일, 소셜 BI 등 고객의 요구사항이 다변화 되고 있는 현 BI 시장환경에 맞춰 더욱 진화된 솔루션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며 “이미 arcplan 제품을 사용 중인 고객이라면 적은 비용으로 색다른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하는 방법을 찾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잘레시아는 지난 5월, △진화된 전문 BI Front-end 솔루션 ‘arcplan Enterprise(구 dynaSight) 버전 7’과 △모바일 솔루션 ‘arcplan Mobile’, △Planning 솔루션 ‘arcplan Edge’, △기업 내 소셜 BI 솔루션 ‘arcplan Engage’ 등을 출시했다.

는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참가신청은 잘레시아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전자신문미디어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