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레시아, 아크플랜 글로벌 이노베이션 어워드 2012 수상 영예

독일 아크플랜 전세계 파트너 중 최초 3회 수상

잘레시아, 아크플랜 글로벌 이노베이션 어워드 2012 수상 영예

독일 아크플랜(arcplan)의 한국 총판, 잘레시아(대표 이상준, www.zalesia.com)가 지난주 독일에서 진행된 파트너 컨퍼런스에서 아크플랜 글로벌 이노베이션 어워드 (arcplan Global Innovation Award 2012)를 수상했다. 매년 아크플랜의 전 세계 58개국 총판 가운데 3개 업체를 선정해 수여하는 글로벌 이노베이션 어워드 의 영예를 잘레시아가 차지한 것.

잘레시아는 이미 지난 2006년과 2009년에 글로벌 베스트 파트너 어워드(Global Best Partner Award)에 선정된 바 있어 올해 수상을 계기로 최초로 3회 수상한 파트너로 기록을 남기게 되었다.

이와 관련 잘레시아의 이상준 대표는 “지난 14년간 한국에서 아크플랜 비즈니스를 진행하며 여러 고객사와 함께 수많은 혁신적 프로젝트를 진행한 데 대한 보답이라고 생각한다”며 “특히 지난 해 십여 개가 넘는 모바일(Mobile) BI 프로젝트를 진행한 것은 타 벤더 및 파트너에 비해 눈에 띄는 잘레시아의 성과로 평가 받았다”라고 말했다.

잘레시아는 이번 글로벌 이노베이션 어워드 2012 수상을 계기로 아크플랜의 우수 글로벌 파트너로서의 입지를 또 한 번 다지게 되었으며, 향후 국내는 물론 해외시장에서도 잘레시아의 브랜드 파워를 높이는 결정적인 계기를 맞게 되었다.

잘레시아 측은 “앞으로도 아크플랜 비즈니스를 수행함에 있어 고객과의 공조 및 협력을 공고히 함으로써 보다 다채로운 신규 프로젝트를 완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잘레시아는 1998년에 설립된 BI 솔루션 및 컨설팅 전문기업으로, 국내 500여 고객에게 독일 아크플랜(arcplan)의 BI 제품을 공급하고 있으며, 마이크로소프트 BI 골드 파트너(Microsoft BI Gold Partner)로서 DW/BI 영역에서 교육, 컨설팅 & 구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를 통해 임원정보시스템(EIS), 대시보드(Dashboard), 경영계획, 성과관리, 엔터프라이즈 리포팅(Enterprise Reporting) 및 OLAP 구축 등 다양한 영역의 BI 애플리케이션을 구현하고 있다.

전자신문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