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모바일

실내공기오염 심각…스마트 주부의 선택 에어비타

전국 주택 5곳 가운데 1곳은 발암물질 라돈에 노출된 것으로 조사됐다. 25일 국립환경과학원에 발표에 따르면 지난 2011년 12월부터 2012년 5월까지 전국의 단독, 연립, 다세대 주택과 아파트 7,885세대에서 라돈 농도를 측정한 결과, 1,752곳(22.2%)이 다중이용시설 권고기준인 ㎥당 148㏃(베크렐)을 초과했다.

라돈은 세계보건기구에서 흡연과 함께 폐암을 일으키는 발암물질로 규정돼있다. 특히 환기를 많이 하지 않는 겨울철, 밀폐된 실내공간에 고농도로 축적이 돼 문제를 일으킨다.

실내공기오염 심각…스마트 주부의 선택 에어비타

이처럼 겨울철 실내공기 환기의 필요성이 높아지고 있다. 하지만 겨울철 환기를 자주하는 것은 쉽지 않다. 특히 면역력이 약한 어린아이가 있는 가정의 경우 아이가 감기 걸릴 것이 우려되어 환기 시간을 길게 할 수 없다. 이런 상황들이 맞물리게 되며 공기청정기 제품이 소비자들에게 필수품이 되어 가고 있다.

얼마 전 스모그 문제로 인해 공기청정기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늘어나며 구매율이 크게 늘어났고, 앞으로도 이러한 추세는 계속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이런 시장 특수성 속에서 공기청정기 전문기업 에어비타는 소비자들이 더 좋은 조건으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기획전 진행을 기획하고 있으며, 가정뿐만 아니라 차량 공기까지 관리할 수 있는 차량용 공기청정기 + 가정용 공기청정기 세트 상품 구상 및 다양한 할인 혜택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할 계획이라고 한다.

이번 기획전은 1월 28일(월)부터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홈페이지: http://www.airvita.net/main/index.php

연락처 : 1588-7025

© 2014 전자신문 & et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추천 정보

© 2014 전자신문 & et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