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A 알파인 공기청정기, 한국 상륙!

◇ 황사 · 공해 · 꽃가루 삼중고, “어떡해?”

올해는 다행히도 아직 심각한 황사가 찾아오지는 않았다. 황사는 고대 신라의 문헌에서부터 ‘토우(土雨)’라고 언급하고 있듯이 우리가 중국을 위에 두고 있는 지형 · 지리적 요건에서 오래전부터 찾아오는 불편한 손님일 수밖에 없다.

게다가 봄철에는 황사뿐만 아니라, 꽃가루가 기승을 부리는 철이기도 하다. 또한 극심한 도심화로 인한 공해 때문에 사람들은 봄철에 그야말로 삼중고를 겪게 된다. 그렇기에 호흡기 질환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급속도로 늘어나는 추세이며 알레르기 증세를 보이는 사람들은 봄이 오는 것을 두려워할 정도다.

▲ 신개념 공기청정기 ‘NA50i' 세계 총판 계약을 맺은 Alpine Technologies Inc. 윌리엄 컨버스(William Converse) 회장과 ㈜천년넷 오태호 대표.
▲ 신개념 공기청정기 ‘NA50i' 세계 총판 계약을 맺은 Alpine Technologies Inc. 윌리엄 컨버스(William Converse) 회장과 ㈜천년넷 오태호 대표.

미국 알파인 테크놀로지 공기청정기 한국 독점수입 공급업체인 ㈜천년넷(대표 오태호)은 생활건강쇼핑몰 웰피아닷컴에서 봄철 황사 이벤트로 USA 공기청정기 4종을 최대 77만원까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내추럴에어, NA50i` 독점 공급을 더해 다양한 공기청정기가 필요한 소비자들에게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기회가 아닐 수 없다.

◇ 또 하나의 희소식, 넓어진 선택권 ‘NA50i’ = 가정용 공기청정기가 필요하지만 고가의 제품이 부담스러운 분들에게 희소식이 있다. 바로 ‘NA50i`라는 제품이 5월에 한국에 상륙하기 때문이다.

지난 20일 알파인 테크놀로지(Alpine Technologies Inc.) 빌 컨버스 회장과 천년넷 오태호 대표는 신개념의 공기청정기 ’내추럴에어(모델명: Na50i)`를 한국에 독점 공급한다고 밝혔다. 2010년 10월 계약 및 연구·개발을 시작해서 제품출시까지 2년 6개월 걸렸다고 밝혔다. 기존 USA 공기청정기 오토메이트, 미니메이트, 빅메이트가 무적의 ‘삼총사’라면, NA50i는 새롭게 합류한 ‘달타냥’인 것.

▲ 새롭게 선보이는 USA 공기청정기의 달타냥, 『내추럴에어, NA50i』
▲ 새롭게 선보이는 USA 공기청정기의 달타냥, 『내추럴에어, NA50i』

Na50i는 약 20여 평 공간의 공기를 깨끗하게 할 수 있는 남부럽지 않은 능력을 가졌다.

기존 200만원대 공기살균기에서 방출하던 OH수산기 발생기술을 알파인공기청정기 자체 방전기술에 의해 소형 제품에 탑재했다. 하지만 오존을 이용한 공기청정기가 아니기 때문에 밀폐된 공간이 아닌 곳에서는 다소 효과가 떨어진다. 또한 작은 크기에서 팬이 내장되다 보니 소음이 조금 있는 것이 흠이다.

하지만 고가의 제품들이 부담이 되어 다소 불편함을 감수하더라도 가격대비 성능이 좋은 제품을 원하는 분들에게는 권할 만하다. 그리고 사람이 상주하거나 취침을 하지 않는 화장실, 베란다, 창고, 거실 등에는 적극 추천할 만하다. 또한 사람이 없는 낮에만 사용해 저녁에 집으로 돌아 왔을 때 깨끗한 공기를 마시며 생활하고자 하는 분들에게도 절호의 찬스다.

㈜천년넷 관계자에 따르면 NA50i에 대한 소비자가는 아직 확정되지 않은 상태다. 제품에 대한 세부사항도 현재까지 공개되지 않았다. 하지만 이번 기회에 탁월한 공기정화 능력을 갖춘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소비자들에게 공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 NASA 인증 알파인 공기청정기, ‘빅메이트’ = 봄철 대박 할인 제품으로 천둥과 번개가 치면서 대기가 정화(Thunder Storm Technology)되는 자연정화 원리를 이용해 필터를 없앤 공기살균기이다. 미국 알파인 테크놀로지社의 원천기술이 적용된 효과 만점의 제품으로 교환부품 없이 반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 서울 G20 정상회의에 사용된 『BIG MATE』는 최대 84평까지 오염된 공기를 정화한다.
▲ 서울 G20 정상회의에 사용된 『BIG MATE』는 최대 84평까지 오염된 공기를 정화한다.

빅메이트(BIG MATE)는 무필터 이온방사로 다량의 이온과 광촉매(Photo Catalytic Oxidation)에 의한 특수 산화이온과 산소ㆍ수소계 산화이온을 내뿜어 지속적으로 냄새와 바이러스를 제거하는 동시에 실내 공기를 신선하게 만들어 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에 따라 비염ㆍ아토피ㆍ천식ㆍ인플루엔자 등 질병 예방효과는 물론 인체 세포의 신진대사를 촉진시켜준다고 덧붙였다.

특히 필터가 없고 유지비용은 월 2,000원 정도에 불과하다. 정화면적은 25㎡~279㎡으로 넓은 게 장점이다. 무게는 약 6.1Kg, 크기가 30x23x30cm 정도로 사무실이나 가정 어느 곳에서나 설치가 가능하고 Away 기능이 탑재돼 실내공간을 언제든지 소독ㆍ멸균할 수 있다.

웰피아닷컴 관계자는 “각종 바이러스와 미세먼지 등 실내 오염에 대한 우려로 공기정화기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빅메이트는 기존의 공기청정기와는 다르게 진보된 기술이 적용된 공기살균기”라고 말했다.

▶ USA 알파인 공기청정기 자세히 알아보기

▶ 구매상담 문의전화 : 1688-8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