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블루웹, 행사전용 호스팅 애니모아 서비스 오픈

(주)블루웹, 행사전용 호스팅 애니모아 서비스 오픈

(주)블루웹은 행사솔루션 전문 업체인 휴먼피봇과 협력하여 행사전용 호스팅 애니모아(http://www.blueweb.co.kr/anymoa)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행사전용 호스팅 애니모아 서비스는 (주)블루웹의 안정적인 호스팅을 기반으로 검증된 행사 전용 솔루션을 이용할 수 있도록 자동으로 세팅해준다.

애니모아는 이벤트가 집중되는 기간동안에도 트래픽을 보장해주며 사용한 기간만큼만 이용료를 내는 합리적이고 효율적인 호스팅 서비스이다.

기존에는 마라톤과 같은 행사를 치르려면 호스팅과 솔루션을 별도로 신청하면서 비싼 이용료까지 감수해야 했으나 행사전용 호스팅 애니모아를 이용하면 솔루션 임대와 웹호스팅을 저렴하게 이용하면서 참가신청 접수 및 참여 기록도 관리할 수 있다.

애니모아는 마라톤등의 스포츠행사 뿐만 아니라 세미나, 공연등의 행사에 이용할 수 있으며 행사명/행사기간 설정, 참가자관리, 결제, 게시판 관리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주)블루웹의 강승령 본부장은 "앞으로 웹 뿐만 아니라 모바일로도 서비스가 지원되도록 개선해 나가겠다" 며 "중요한 행사를 치르는데 행사전용 호스팅 애니모아 서비스가 심적 물적 부담을 덜어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고 말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