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형 아쿠아청소기 '날개 돋친 듯'

날개 돋친 듯 판매되던 메이드 인 코리아 국산 아쿠아 물청소기가 또 한번의 큰 변화를 맞이하게 됐다.

청림ENG(www.aquaclean.co.kr)의 `청림 아쿠아 청소기`는 그간 출시 이후 홈쇼핑 인터넷쇼핑몰 등을 통해 수 만대 이상이 팔린 히트상품이다. 비결은 가격과 성능. 유명 외산 물청소기의 경우 100만원에 육박하던 고가 제품으로 쉽게 구매하기 어려울 정도의 가격인데 반해 청림 아쿠아 청소기는 일반 청소기 가격에 물청소기 기능을 적용한 가성비 높은 제품이라는 평가를 받아왔다.

▲ 아쿠아청소기는 진공청소와 물청소가 한번에 가능한 청소기다.
▲ 아쿠아청소기는 진공청소와 물청소가 한번에 가능한 청소기다.

기존 아쿠아 청소기의 장점은 그대로 살리고 사용성과 안정성을 극대화한 새로운 업그레이드 버전이 최근 출시됐다. 기존 제품의 가격과 기능성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그간 아쉬웠던 문제점들을 전부 수정한 것. 겉으로 보기에는 별로 달라진 게 없어 보이지만 속은 전혀 다른 DNA로 재 탄생했다.

청림아쿠아 물청소기(www.aquaclean.co.kr)는 물로 바닥을 씻어내면서 청소를 할 수 있는 제품이다. 물을 사용해 먼지와 이물질을 빨아들이고 또 바닥을 물로 한번 닦아주기 때문에 걸레질과 먼저청소를 동시에 할 수 있는 것이 특징.

일단 먼지청소의 경우 물을 필터로 사용하기 때문에 먼지봉투, 먼지필터 등 추가비용이 전혀 들지 않는다. 물필터 위에 달린 스펀지 필터의 경우에도 가끔 물로 씻어주기만 하면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방, 거실, 침대밑, 현관, 베란다, 욕실 타일 등의 모든 바닥을 깨끗하게 할 수 있다.

깨끗함은 물론 먼지를 잡는 능력(집진능력)도 현존하는 진공청소기보다 더 좋다는 것이 업계 전문가들의 평가다. 물은 헤파(HEPA)필터보다 먼지를 잡는 능력(집진능력)이 더 뛰어나다. 일반 진공청소기로는 불가능한 0.3마이크로미터 이하의 미세 먼지까지 잡아낸다.

공기청정기를 쓰지 않아도 실내 공기를 깨끗하게 유지할 수 있다. 먼지에 민감한 알레르기 환자나 어린 아이가 있는 집에서 사용하기 안성맞춤이다. 요즘같은 미세먼지가 많은 날씨에 창문을 활짝 열지 않고도 청소할 수 있는 제품.

고가의 수입 물청소기보다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도 청림아쿠아 물청소기의 경쟁력이 높은 이유다.

기능과 가격 그리고 편리함까지 겸비한 청림아쿠아 물청소기로 집안 환경은 물론 가족 건강까지 챙겨보는 것은 어떨까.

바로가기: 청림아쿠아(www.aquaclea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