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첫사랑 수지가 찾는 국민 가전쇼

국민 첫사랑 수지가 찾는 국민 가전쇼

오는 20일부터 3일간 코엑스 홀C에서 `제3회 월드가전브랜드쇼`가 열린다. 국내 최대 IT가전 완제품 전문 전시회답게 150여 업체가 380부스 규모로 참여해 최신 가전제품의 향연을 벌인다. 또한 가전제품 외에도 다양한 볼거리와 정보가 제공된다.

개막 첫날인 20일 오후에는 국민 첫사랑으로 자리매김한 가수 겸 배우 수지가 전시장을 찾는다. 유라이브 블랙박스 전속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수지는 유라이브 부스 및 이벤트 무대에서 오랜만에 브라운관을 벗어나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갖는다. 추첨을 통해 팬들과 함께 기념촬영도 하고 `수지 블랙박스`도 증정할 예정이다.

혼수가전 장만을 위해 전시장을 찾는 예비 부부를 위한 이벤트도 마련된다. 결혼정보카페 웨딩1번지는 미스코리아를 모델로 내세워 웨딩드레스 패션쇼를 개최한다. 22일 토요일 오후에 진행되는 패션쇼에는 드레스 브랜드 `아비가일`, `신디엠바이라포엠`이 출품하고 메이크업은 뷰티숍 `까라디`가 맡는다. 또한 웨딩1번지는 부스를 찾는 관람객 전원에게 커피포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행사기간중 이벤트 무대에서는 참관객에게 최신 가전제품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매일매일 경품이벤트`가 열린다. 월드가전브랜드쇼 조직위원회에서 주관하는 이 행사에는 TV, 세탁기, 스탠드형 김치냉장고, 스마트폰, 공기청정기, 물걸레청소기, 에어프라이어, 전기레인지, 원액기, 체성분 분석기, 등맛사지기, 블랙박스 등 30여 종 150여개의 경품이 쏟아진다.

기업 참관객들을 위한 정보제공 프로그램도 마련된다. 20일 오후 2시부터 중앙네트웍솔루션이 주관하는 `스마트 WIFI 모듈 비즈니스 설명회`가 진행된다. WIFI 모듈을 활용한 스마트 홈네트워크 및 보안관련 비즈니스 모델을 모색한다.

한국경영연구원은 21일 오전 11시부터 `2014 가전산업 정책자금 조달설명회`를 개최한다. `정책자금 600조원, 당신을 기다린다`를 주제로 진행되는 설명회에서는 무상 정책자금 신청과 심사대응 등 조달 노하우를 공개한다.

상세한 부대행사 일정은 행사 홈페이지(www.kwebs.org)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테크트렌드팀

차재서기자 jscha@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