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프시티, 데이터시각화 강조 'Studio Enterprise 2014 버전1' 출시

출시되는 제품마다 이슈가 되고 있는 그레이프시티 코리아(지사장 허경명)에서 이번엔 전문 개발자들을 위한 .NET 컨트롤 Studio Enterprise 2014 v1을 출시했다.

업그레이드 된 Studio Enterprise 2014 v1의 최대 강점은 현대적인 테마 컨트롤을 이용하여 아름다운 앱 프로그램을 제작 할 수 있다는 것이다. 또한 내장된 테마 컬렉션을 선택하거나 디자이너와 간단한 스타일링 기법을 사용하여 자신만의 테마를 설정할 수 있으며, 부트스트랩 지원과 XAML 컨트롤의 ClearStyle 기술, WinForms 컨트롤의 테마설정을 통해 독특한 테마 제작을 지원하여 개발자들이 쉽게 현대적이고 프로페셔널한 앱을 만들 수 있게 되었다.

그레이프시티, 데이터시각화 강조 'Studio Enterprise 2014 버전1' 출시

특히 현재 이목을 끌고 있는 HTML5 컨트롤 분야의 선두 기업으로 핵심 Wijmo 기술을 통합하여, 웹 환경에 적합한 응용 프로그램을 만들고 모바일, 태블릿 및 데스크톱을 비롯한 모든 장치에 맞게 자동으로 조정할 수 있는 터치 기반의 jQuery 위젯을 제공한다.

Studio Enterprise 2014 v1의 새로운 기능으로 GanttView for WinForms는 필터링, 그룹화, 인쇄 등을 위한 기본 기능이 추가되어 Microsoft Project 기반 응용 프로그램을 만들 때 완벽하게 지원할 수 있게 되었고, Microsoft Excel과 같은 여러 열 필터링에 대한 지원으로 FlexGrid의 필터링 기능이 향상되었다.

그레이프시티, 데이터시각화 강조 'Studio Enterprise 2014 버전1' 출시

또한 간편하게 응용 프로그램을 개발할 수 있도록 돕는 것뿐만 아니라 다양한 적용 방법을 보여주는 수백 개의 샘플 프로그램도 제공하고 있다. 샘플은 개발자가 빌드하기 편하게 처음부터 다듬어진 응용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어 샘플 및 데모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 개발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 외에도 UI 자동화와 가상화 기능이 추가 되었다. UI 자동화를 통해 사용자가 UI 요소를 사용할 때 Microsoft 자동화 프레임워크에 해당하는 컨트롤 클래스를 활용하여 자동으로 UI를 검증 할 수 있다. 그리고 가상화 기능을 통해 현재 보여줄 데이터만 렌더링함으로써 대용량의 데이터를 표현할 때도 속도 저하 없이 보여줄 수 있다. 또한 차트 그룹화 및 집계 기능, TreeView의 성능이 개선되어 고객의 다양한 요구사항을 쉽게 구현할 수 있게 되었다.

그레이프시티, 데이터시각화 강조 'Studio Enterprise 2014 버전1' 출시

이번에 업그레이드 된 제품이 개발자들에게 큰 도움이 되고 또 한번의 이슈를 끌 것으로 보인다.

많은 개발자가 사용해 볼 수 있도록 그레이프시티 코리아는 30일 동안 사용해 볼 수 있는 평가판을 http://www.componentone.co.kr/downloads/dw_st_enterprise.htm에서 제공하고 있으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http://www.componentone.co.kr/products/StudioEnterprise/default.ht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그레이프시티 코리아에서는 Studio Enterprise 2014 v1 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4월 21일부터 3주간 평가판을 다운로드 받는 고객을 대상으로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 디스플레이 및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커피 기프티콘을 추첨하여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