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업·공기관서 사용하는 컬러복합기, 렌탈로 유지비용 절약!

대기업·공기관서 사용하는 컬러복합기, 렌탈로 유지비용 절약!

컬러복합기임대 전문업체 `칼라테크(http://www.colortek.co.kr)’가 사무비용이 절감될 수 있도록 고가의 컬러복합기를 임대하고 있다. 이와 함께, 업무 효율화 및 비용절감을 위한 다양한 문서관리 솔루션과 제품으로 기업 및 공공기관에 컬러복합기 렌탈서비스를 제공한다.

칼라테크는 13년 연속 사무용복합기(복사기) 만족도에서 1위를 차지한 후지제록스 제품을 판매 및 임대하고 있다. 가장 큰 장점은 설치 및 A/S가 빠르다는 것. 칼라테크는 당일 A/S를 원칙으로 빠르고 신뢰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칼라테크의 한 이용자는 "컬러복합기임대를 문의한 후 3시간 만에 관계자 분이 오셔서 바로 견적을 봐 주시고 설치까지 해주셨다”며 빠른 서비스에 만족스러워했다.

칼라테크의 신속한 서비스는 원격지원서비스에서도 빛을 발한다. 직원이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원격지원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컴퓨터에 관련 드라이브를 정확하고 빠르게 설치하고 있다. 또 토너가 떨어지면 당일 방문이나 무상 퀵서비스를 제공하기도 한다.

칼라테크는 현재 코웨이, 삼성, 국방부, 대한상공회의소 등 450여 개의 대기업·공공기관에 임대계약 및 납품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컬러인쇄물이 많이 필요한 디자인 회사 및 건축설계회사들이 소개를 통해 칼라테크를 찾아오고 있다.

칼라테크 정진석 대표는 “고객님들이 입소문을 많이 내주셔서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며, “당일 설치와 당일 A/S로 고객에게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문의 02-719-1644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