탕웨이의 남자들 '주위천, 톈위' 는 누구?

탕웨이 김태용 감독 결혼 첫사랑 주위천 전남자친구 톈위
탕웨이 김태용 감독 결혼 첫사랑 주위천 전남자친구 톈위

탕웨이 김태용 감독 결혼 첫사랑 주위천 전남자친구 톈위

중국 여배우 탕웨이와 김태용 감독의 결혼 소식이 전해져 화제인 가운데 탕웨이의 첫사랑 주위천과 전 남자친구 톈위까지 덩달아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2일 김태용 감독의 소속사 영화사 봄은 영화 ‘만추’의 김태용 감독과 중국배우 탕웨이의 결혼 소식을 발표했다. 이에 중국 반응이 상당히 뜨겁다.

특히 중국 포털사이트 시나닷컴은“탕웨이의 전 남자친구인 톈위와 연락을 취했다”며 “톈위는 탕웨이의 결혼에 대해 ‘나와는 관계 없다’고 말했다”고 보도했다. 톈위의 태도는 안정적이었다고 밝혔다.

톈위는 탕웨이가 공식 인정한 첫번째 남자친구로 두 사람은 2007년 9월 탕웨이가 ‘색, 계’를 찍은 후 헤어졌다. 톈위가 ‘색, 계’에서 보여진 탕웨이의 강도 높은 베드신을 탐탁치 않게 여겨 결별하게 됐다고 전해지고 있다.

중국 네티즌들은 탕웨이의 첫사랑이라고 알려진 배우 주위천의 `중국판 트위터` 웨이보에도 많은 글을 남겨 화제다.

현지 언론의 보도에 따르면 많은 중국 네티즌들이 "탕웨이를 다시 데려오라" "두 사람이 학생 시절 나눈 아름다운 기억과 사랑을 함께할 것" "탕웨이 결혼, 주위천은 어떡하나" 등의 글을 남겼다.

주위천은 현재 배우로 활동 중이며, 1995년 봄에 탕웨이를 알게 된 뒤 서로 첫 눈에 반해 사랑에 빠진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네티즌들은 “탕웨이 김태용 결혼 탕웨이 중국반응 주위천 톈위, 중국에선 지금 당황했을 듯” “탕웨이 김태용 결혼 탕웨이 중국반응 주위천 톈위, 김태용 감독 능력자다!” “탕웨이 김태용 결혼 탕웨이 중국반응 주위천 톈위, 부럽다!” “탕웨이 김태용 결혼 탕웨이 중국반응 주위천 톈위, 최고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뉴스팀 onli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