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망아줌마' 블로그, 박지윤 고구마 다이어트 '따라하면 살빠지나'

욕망아줌마 블로그 박지윤 고구마 다이어트
욕망아줌마 블로그 박지윤 고구마 다이어트

욕망아줌마 블로그 박지윤 고구마 다이어트

방송인 박지윤이 임신으로 찐 30kg를 감량한 비법을 공개했다. 최근 ‘욕망아줌마’라는 이름으로 블로그를 시작한 박지윤은 4일 “고구마 다이어트 (GI 지수 다이어트) 고구마 말랭이”라는 제목으로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공개된 글에서 박지윤은 “얼마 전부터 붓기 빠진 티가 확~나는지 제 인스타그램이나 블로그 비밀 덧글로 다이어트 비법에 대해 많이 물어봐주고 계신다”며 글을 시작했다.

공개된 글에서 박지윤은 "얼마 전부터 붓기 빠진 티가 확~나는지 제 인스타그램이나 블로그 비밀 덧글로 다이어트 비법에 대해 많이 물어봐주고 계신다"며 글을 시작했다.

이어 "사실 제가 그다지 훌륭한 몸매는 아닌지라 감히 `예쁜 몸매 만드는 법`이라고는 말씀 못 드리겠지만 첫 아이 때 30, 둘째 아이 때 13kg 정도가 쪘다 본래 몸무게로 되돌린 뼈아픈 다이어트의 경험자로서 제 비법 아닌 비법을 좀 공유해볼까 한다"며 자신의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했다.

박지윤은 고구마 다이어트를 하는 이유에 대해 "첫 번째. 언제 먹어도 맛있고 질리지 않는다. 두 번째. 포만감을 주며 섬유질이 많아 다이어트 시 걸리기 쉬운 변비도 예방해준다. 세 번째. 단맛이 강하므로 다이어트 시 빠지기 쉬운 군것질의 유혹으로부터 날 지켜준다. 네 번째. 조리방법이 쉽고 휴대가 간편하며 사계절 쉽게 구할 수 있다"고 밝혔다.

또한 박지윤은 고구마가 GI(혈당지수)가 낮아 포만감도 오래가고, 살도 비교적 덜 찐다는 점을 최고의 장점으로 지목하며 여러 장의 고구마 사진들을 게재하기도 했다.

더불어 박지윤은 바빠서 고구마를 찌거나 굽지 못할 경우, 인근 마트에서 고구마를 말린 `고구마 말랭이`를 구입할 수 있다는 정보를 추가로 공개했다.

온라인뉴스팀 onli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