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플레이 메이플스토리’ 서울랜드 개관

넥슨, ‘플레이 메이플스토리’ 서울랜드 개관

서울랜드에서 ‘메이플스토리’ 세계를 경험한다! 넥슨(대표 박지원)은 서울랜드(대표 최병길)와 제휴를 맺고 19일부터 ‘플레이 메이플스토리’ 체험전을 개관한다고 밝혔다. ‘플레이 메이플스토리’ 체험전은 현실로 재현한 ‘메이플스토리’ 세계에서 활발한 신체 활동을 통해 재미는 물론 교육적 효과까지 얻을 수 있도록 구성한 신개념 오프라인 체험전으로, 작년 12월부터 올해 2월 초까지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진행해 학부모와 어린이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서울랜드에서 진행되는 이번 체험전은 19일부터 2015년 2월 28일까지 서울랜드 내 ‘멀티플레이타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대표 콘텐츠인 ‘리스항구’, 엘리니아’, ‘에델슈타인’ 등 세 개의 메인 스테이지와 코스프레 체험존, ‘메이플스토리’의 영상관 및 독서존, 기차와 버섯 미끄럼틀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가득하다.

넥슨측은 서울랜드 내 개관을 기념해 19일부터 8월 30일까지 ‘메이플스토리’의 유저들을 대상으로 서울랜드 방문 시, 아이디만 소지해도 자유이용권 30% 할인 혜택을, 10레벨 이상 유저들에게는 자유이용권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18일부터 24일까지 ‘메이플스토리’ 홈페이지와 넥슨 공식 페이스북(https://i.nx.com/hT)을 통해 응원 메시지를 남기는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서울랜드 BIG5 이용권(2장)을 증정한다.

전자신문인터넷 라이프팀

소성렬 기자 hisabisa@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