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엔터테인먼트, 한코인 결제수단 추가

NHN엔터테인먼트, 한코인 결제수단 추가

한게임 상품권으로 별도 인증없이 편리하게 게임 즐긴다!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가 이용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더욱 편리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한코인 결제수단을 추가했다. 한게임 상품권과 한게임 ID 직접 충전, 두 가지의 결제 서비스로 별도의 인증절차 없이 편의점과 PC방을 통해 빠르고 간편하게 구매 및 충전이 가능하다.

한게임 상품권은 전국 3,000여개 PC방에 설치된 터치페이 단말기와 28,000여개 편의점에서 구매 가능하고, 한게임 ID 직접 충전은 터치페이 단말기를 통해 한게임 ID를 입력하면 한코인이 직접 충전되는 방식이다.

NHN엔터테인먼트측은 “기존 결제방식의 번거로움을 덜어드리는 한편, 특히 공공장소에서 게임을 즐기는 경우, 결제시 개인정보노출 등을 우려하는 경우도 적지 않은데 이런 부담감도 덜어줄 안전하고 간편한 결제방식”이라며 “이용자들이 더욱 편리하고 안전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추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출시를 기념해 현재 한코인을 추가로 지급해주는 이벤트를 진행 중으로 최대 30만원에서부터 최소 5천원까지 900여명의 이용자들에게 추가 혜택이 돌아갈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한게임 홈페이지(https://bill.hangame.com/pay/template/pay2/popup/hangameCouponEvent.html)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이벤트는 이달 3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한코인은 NHN엔터테인먼트에서 운영하는 PC 온라인게임 서비스의 유료 아이템 구입, 유료 콘텐츠 사용 등 유료 서비스를 이용하는데 사용할 수 있는 인터넷상의 현금등가의 결제수단이다.

전자신문인터넷 라이프팀

소성렬 기자 hisabisa@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