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빅뱅 ‘코어마스터즈’, 오픈 앞두고 공식 홈페이지 오픈

소프트빅뱅 ‘코어마스터즈’, 오픈 앞두고 공식 홈페이지 오픈

소프트빅뱅(대표 이관우, 노상준)은 23일 자사의 액션 RTS(Real-time strategy) 게임 ‘코어마스터즈’의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오늘 공개된 ‘코어마스터즈’의 공식 홈페이지(http://www.coremasters.com)는 게임 내 배경 원화를 바탕으로 꾸며졌으며, 메인 페이지는 이벤트 내용을 중심으로 소식, 멀티미디어, 게임 소개 등 다양한 정보를 한 눈에 보기 쉽도록 구성됐다.

또한 게임 장르의 특성상 마스터에 초점을 두어 40여 종의 마스터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마스터 가이드’ 섹션이 별도로 마련돼 있다. ‘마스터 가이드’에서는 마스터 기본 정보는 물론 스킬 정보, 마스터 스토리, 그리고 마스터 소개 영상까지 각각의 마스터에 대한 상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소프트빅뱅 ‘코어마스터즈’, 오픈 앞두고 공식 홈페이지 오픈

게임 업계에서 그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이관우 사단이 진두지휘해 개발, 오픈 카운트다운에 들어간 ‘코어마스터즈’는 AOS의 기본 게임성에 빠른 호흡의 전투, 차별화된 룰과 게임 모드, 보다 쉬운 접근성과 캐주얼함 등을 담아낸 것이 특징인 게임으로 ‘리그오브레전드’의 대항마로 손꼽히는 기대작이다.

소프트빅뱅 이관우 대표는 “‘코어마스터즈’가 오늘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국내 유저들에게 선을 보이게돼 매우 기쁘다”라며 “‘다음 달에 ‘코어마스터즈’ 웰컴 테스트(Welcome Test) 및 공개 테스트(OBT)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코어마스터즈’의 웰컴테스트는 오는 8월 13일 시작될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라이프팀

소성렬 기자 hisabisa@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