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게임즈, SNRPG ‘레전드오브몬스터즈 for Kakao’ 출시

파티게임즈, SNRPG ‘레전드오브몬스터즈 for Kakao’ 출시

몬스터 육성과 전투의 재미를 한번에! 파티게임즈(대표 이대형)는 중국의 킹월드가 개발하고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SNRPG ‘레전드오브몬스터즈 for Kakao’를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레전드오브몬스터즈 for Kakao’는 마법과 과학이 공존하는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왕국 건설과 몬스터 육성 및 수집을 중심으로 전투를 펼치는 SNRPG 장르의 스마트폰 게임이다.

‘레전드오브몬스터즈 for Kakao’는 다양한 건물과 농장을 늘려가며 나만의 왕국을 꾸며가는 SNG 특유의 재미와 전투를 통해 수 십 여종의 몬스터를 수집, 양육 및 강화하는 RPG의 재미를 적절하게 버무려 두 장르의 장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도록 한 점이 가장 큰 특징으로, SNG를 선호하는 여성유저부터 RPG를 좋아하는 남성유저까지 취향과 성별에 관계없이 넓은 유저층을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수 백 가지의 스킬을 구상하는 몬스터들은 레벨업 시 더 높은 전투 능력과 함께 매번 더 화려한 외양으로 발전할 뿐만 아니라 몬스터 강화와 합성 기능을 통해 다양한 모습으로 변형시킬 수 있어 나만의 몬스터 컬렉션을 만들어나가는 쏠쏠한 재미를 맛볼 수 있다.

또한 몬스터들은 물, 불, 바람, 얼음 등 총 10가지 속성으로 나뉘어 자신의 속성에 맞는 서식지에서 더 잘 자랄 수 있으며, 전투 시에도 각자 다른 전투 능력과 알맞은 전투 위치가 정해져 있어 육성부터 전투까지 전략전투의 짜릿함을 시종일관 경험할 수 있다.

한편 ‘레전드오브몬스터즈 for Kakao’에서는 게임 정식 출시를 기념해 유저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첫 결제 시 30% 추가 캐시와 함께 팬더 몬스터를 지급하고 이벤트 기간 동안 20레벨에 달성하면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레전드오브몬스터즈 for Kakao’와 출시 이벤트에 관련된 더 자세한 사항은 ‘레전드오브몬스터즈’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legendofmonster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전자신문인터넷 라이프팀

소성렬 기자 hisabisa@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