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엠파트너스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2014' 참가

(주)엠파트너스는 31일부터 8월2일까지 3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부스위치 D107, D108)열리는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2014`에 참가해 프랜차이즈 창업 시장 공략에 적극적으로 나선다고 밝혔다.

지난 6월 전자신문 "2014 인기상품" 품질우수부문 선정된 브랜드 `SPboard® (에스피보드)`를 선보인 (주)엠파트너스는 쌓아온 높은 신뢰도를 바탕으로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관련 전시회에 참가한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이번 전시회에서 (주)엠파트너스는 한층 다채로워진 엘리베이터 e-Display 및 솔루션 브랜드 `DIDx®` 와 신재생에너지를 활용한 “태양광 LED 안전유도등/사인/경광조명등” 제품 브랜드인 `Solarro®`라인들을 추가해 지난해보다 2배 가량 증가한 30여개의 제품을 선보이며, 아이템 부재의 프랜차이즈 담당자를 넘어 예비창업자 카테고리까지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정진호 대표이사는 "이번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2014 참가를 통해 예비창업자와 프랜차이즈 실무담당자들에게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이고 성공창업포인트와 다양한 비지니스 모델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특히 (주)엠파트너스의 파트너와 딜러의 현장 참가로 예비창업자에게 창업설명회나 창업 컨설팅 회사들을 일일이 찾아 다니며 창업아이템을 찾아 다니는 고민을 현장에서 직접 들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며 전국 프랜차이즈를 중심으로 지속적으로 상품과 영업력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엠파트너스는 2014년 하반기 Partner(판매대리점 및 판매딜러)를 모집 중이다.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www.mpartner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