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카론, 신개념 PVE모드 <로스트 호라이즌> 업데이트

데카론, 신개념 PVE모드 <로스트 호라이즌> 업데이트

넥슨 GT의 액션 MMORPG게임 ‘데카론’이 제네시스 2차 업데이트를 맞아 신개념 PVE모드 ‘로스트 호라이즌’을 공개했다.

오늘(8월 12일) 업데이트 된 로스트 호라이즌은 기존의 몬스터 사냥에 팀 대결을 도입한 모드로, 대전 테트리스 게임을 하듯 한 팀이 몬스터를 빨리 잡은 만큼 상대 팀에 더 많은 몬스터들이 가중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몬스터들을 모아놨다가 한꺼번에 제거해 상대 팀에게 급작스러운 피해를 입히는 등 무궁무진한 전략이 가능하기 때문에 유저들이 플레이 할수록 더욱 흥미로운 모드로 발전해나갈 것으로 기대된다.

로스트 호라이즌은 9월 2일까지 각종 이벤트와 함께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이용시간이나 횟수와 관계 없이 무료로 로스트 호라이즌을 즐길 수 있으며, 스마트 드랍 시스템을 거친 각종 고급 아이템이 제공된다.

더불어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구서버의 캐릭터를 신서버 아르데카로 무료 이전해주는 이벤트가 진행되어 복귀유저들이 기존 캐릭터로 신서버에서 새롭게 시작할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사용한 캐시를 다시 환급해주는 캐시백 이벤트가 유저들의 캐시부담을 대폭 덜어줄 예정이다.

지난 7월 8일에 실시된 제네시스 1차 업데이트 새로운 시작은 동시접속자수 40%, 순방문자수 50% 증가라는 기록적인 성과를 거둔 바 있어 2차 업데이트 다가오는 위협의 성과가 주목된다.

데카론 제네시스 2차 업데이트와 관련된 사항은 데카론 홈페이지(www.dekaron.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