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대항마 ‘코어마스터즈’, 인기 웹툰 ‘소녀더와일즈’와 콜라보레이션

‘롤’ 대항마 ‘코어마스터즈’, 인기 웹툰 ‘소녀더와일즈’와 콜라보레이션

소프트빅뱅(대표 이관우, 노상준)은 26일 자사의 캐주얼 AOS 게임 ‘코어마스터즈’에 인기 웹툰 ‘소녀더와일즈’의 캐릭터가 특별 한정판 스킨으로 출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소녀더와일즈’는 평범한 남학생이 격투 특성 학교에 들어가게 되면서 일어나는 성장 로맨스 물로 네이버 최고의 인기 웹툰 중 하나다.

‘코어마스터즈’에 등장하게 되는 ‘최달달’ 캐릭터는 한국 전통 무술인 태권도를 구사하며, 귀엽고 활발한 이미지로 많은 유저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여성 캐릭터다. ‘최달달’은 게임 내에서도 태권도와 특유의 귀여운 이미지가 각종 스킬 이펙트와 특유의 대사로 표현되어 이용자들에게 10월경 선보여질 예정이다.

‘롤’ 대항마 ‘코어마스터즈’, 인기 웹툰 ‘소녀더와일즈’와 콜라보레이션

특히 ‘롤’ 대항마로 불리우며 시선을 집중시키며 지난 21일부터 공개 테스트를 시작한 ‘코어마스터즈’는 이용자들의 뜨거운 관심과 호응에 힘입어 오는 27일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있다. ‘코어마스터즈’의 서비스 오픈 시에는 신규 마스터 1종과 비키니 스킨을 포함한 스킨 41종을 공개하고, PC방 서비스도 시작해 1일 1회 아이템 팩 지급, 모든 마스터 오픈 등 다양한 PC방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소프트빅뱅 이관우 대표는 “‘소녀더와일즈’의 ‘최달달’이라는 캐릭터가 가지는 귀여움과 태권도라는 한국 전통 무술로 무장한 국산형 캐릭터가 나올 것으로 기대 한다”며 “‘코어마스터즈’가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유저들이 만족할 수 있는 콘텐츠들로 끊임없는 재미와 차별화를 가지기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할 것이니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전략적 플레이를 요구하는 ‘메이저’ 모드와 30개의 ‘코어’를 모으며 한타를 즐길 수 있는 ‘캐주얼’ 모드의 서로 다른 매력으로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재미를 제공하고 있는 ‘코어마스터즈’의 각종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www.coremaster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라이프팀

소성렬 기자 hisabisa@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