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먼웍스, 무선 스마트폰 CCTV ‘네트윈아이 익스프로’ 런칭

휴먼웍스, 무선 스마트폰 CCTV ‘네트윈아이 익스프로’ 런칭

㈜휴먼웍스는 스마트폰으로 실시간 영상을 확인할 수 있는 무선 스마트폰 CCTV ‘네트윈아이 익스프로(http://hu.co.kr/xqzkpm)’를 런칭한다고 밝혔다.

‘네트윈아이 익스프로’는 인터넷이 되는 곳이라면 어느 곳이나 설치 가능한 초소형 무선 IP 카메라로, 전원과 랜선만 연결하면 되는 손쉬운 설치방법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설치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별도의 장비나 설치기사가 필요 없어 설치비용 부담도 줄일 수 있으며, 설치 완료 후에는 영상을 무선으로 전달하기 때문에 인터넷 선을 연결할 필요 없어 배선공사나 케이블 정리의 번거로움도 덜어준다.

적외선 LED를 지원하는 ‘네트윈아이 익스프로’는 밝기자동감지 조도 센서가 있어 빛이 전혀 없는 야간에도 물체를 식별할 수 있고 선명한 화질로 촬영 가능해 방범용으로 최적화 되어있다. 촬영 영상은 스마트폰 전용 앱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원격으로 확인 가능해 어린 아이나 연로한 부모님, 혼자 있는 애완동물에 대한 불안감도 해소할 수 있다.

㈜휴먼웍스 박민규 대표는 “‘네트윈아이 익스프로’는 장기간 외출시 빈 집의 보안이나 주차장의 차량 감시, 사무실의 원격 점검 등 가정용과 업무용으로 모두 활용 가능한 제품”이라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범죄 예방은 물론 다양한 안전사고도 미리 방지할 수 있어 소중한 가족과 재산을 보호하는 필수 스마트기기로 추천하고 싶다”고 전했다.

‘네트윈아이 익스프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앱토커머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