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남자가을패션트렌드, 남성패션트렌드로 자리잡은 키높이구두

취업경쟁이 갈수록 치열해지면서 올 하반기 유례없는 남성패션트렌드의 경쟁률이 보이고 있다. 하지만 경기불황 탓에 비싼 제품보다는 저렴하게 취업면접의상을 준비할 수 있는 온라인몰에 수요가 많이 몰리고 있다. 특히 최근 캐주얼룩 유행으로 넥타이 등 정장용 아이템 판매가 예전만 같지 않은 흐름을 감안한다면 지금은 사상최대의 취업경쟁 현상을 반영하는것 같다. 이로인해 취업면접 전 정장과 함께 매치할 수 있는 키높이신발을 찾는 사람도 많이 늘어나는 추세다. 예전에 구두의 경우 패션을 강조하는 제품보다 깔끔한 디자인의 신발을 추구했지만 요즘은 자신의 체형의 단점을 커버해주는 키높이스니커즈나 키높이운동화, 키높이구두의 수요가 많아졌다.

2014년 남자가을패션트렌드, 남성패션트렌드로 자리잡은 키높이구두

키작은남자들은 키높이신발을 많이 신고 다니는데 현재의 키높이 신발들은 티가 많이 날뿐더러 발에 불편하고 허리에 무리가 갈 수 있어 신발을 고를때는 주의해야 한다.

하지만 남성의 경우라 하더라도 구두를 오래 신거나 오래걸으면 발가락에 통증이 생기게 된다. 특히 구두를 자주 신는 직장 남성의 경우 발볼을 고려하기보다 조금 불편하더라도 사이즈에 맞는 신발이나 모양이 날렵한 신발을 구매하는 경우가 있지만, 이는 발 건강을 해칠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하다. 구두를 오래 착용후 발가락이 휜 정도가 심하고 일반 신발을 신었을 때 통증이 심하다면 수술적 치료를 받아야 한다.

육안으로 엄지발가락의 변형이 보이더라도 통증이 심하지 않고 변형이 크지 않다면 보조기 착용과 편안한 신발을 신는 것으로도 개선이 가능하다.

키작은남자들은 키높이신발을 많이 신고 다니는데 현재의 키높이 신발들이 티가 날뿐더러 발에 불편하고 허리에 무리가 갈 수 있어 키높이신발을 고를때는 티안나는 키높이신발이나 키높이수제화로 신는 것이 가장 좋다. 그러나 남성신발전문 쇼핑몰의 경우 키높이신발에 대한 수요가 많으나 전문적으로 남자키높이신발 만을 다루는 곳이 드물다. 또한 굽이 높은 키높이신발이라도 트렌디한 신발 모양에 떨어지고 디자인이 이쁘지 않다는 단점을 갖고 있다.

이에 티안나는 남자키높이신발 전문몰 `클레용` 김영식 대표는 "남성신발을 구매할 때는 발 길이와 넓이를 모두 고려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기성화를 신었을 때 불편함을 느낀다면 자신의 발에 맞는 수제화를 구매하거나 각 브랜드에서 길이와 볼에 맞는 신발을 측정해 추천하는 서비스를 이용해 자신의 발에 가장 맞는 신발을 선택하는 것이 효율적이다." 고 말했다.

2014년 남자가을패션트렌드, 남성패션트렌드로 자리잡은 키높이구두

티안나는 남자키높이신발 전문몰 `클레용`은 전문적으로 남자키높이구두만을 다루는 곳으로 대기업에서 3년간 기획MD로 근무했던 경험을 살려 제작 단계부터 키높이신발을 목표로 티가 나지 않으며 발이 편안하고 트렌디한 디자인의 키높이신발을 제작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클레용의 남자수제화는 8개 수제화 공장에서 키높이수제화 뿐만아니라 키높이슬립온, 키높이로퍼등을 전문적으로 다루는 장인에게 물건을 받아 수제화의 키높이 구색이 다양하며 퀄리티가 뛰어나 남성들로부터 많은 각광을 받고 있다.

남자가 당당해지는 그곳, 티안나는 남자키높이신발 전문몰 클레용에서는 클레용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파격적인 특가상품과 구매금액별 대박 사은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상품문의는 클레용 홈페이지( http://www.clayong.com )에서 확인할수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