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영, 공식 서포터즈 ‘닥터영 프렌즈’ 5기 모집 개시

피부나이 솔루션 닥터영이 브랜드의 공식 서포터즈인 ‘닥터영 프렌즈’의 5기를 모집한다. 지난 8월을 끝으로 공식적인 활동을 마친 4기에 이어 새로이 모집을 시작한 ‘닥터영 프렌즈’는, 화장품에 관심 있는 20~30대 남녀뿐만 아니라 여드름, 과다한 피지, 주름 등 나이대별, 그리고 피부 타입별 다양한 피부 문제들로 고민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번 ‘닥터영 프렌즈’ 5기는 약 4개월 동안 정기적인 제품 체험 및 품평을 비롯해 자신의 피부 고민을 개선해 나가는 피부나이 프로젝트에 참여하게 되며, 닥터영의 신제품을 가장 먼저 만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또한 매월 우수 활동자에게는 특별 선물의 혜택이 주어지며, 모든 활동의 수료 후 최우수로 선정된 프렌즈에게는 닥터영 온라인몰 적립금 50만원 및 2년 간 VVIP 이용권, 닥터영 입사 지원 시 우대 기회, 그리고 피부나이 프로젝트 멘토 자격 및 서포터즈 연임 기회가 부여된다.

이번 ‘닥터영 프렌즈’ 5기 서류 모집은 오는 9월 28일(일)까지 진행되며, 서류 합격자는 10월 2일(목)에 개별 안내를 통해 발표된다. 이후 면접 전형 및 최종 합격자 발표는 각각 10월 7일(화)과 13일(월)에 차례로 진행될 예정이다. 닥터영 공식 온라인몰 및 닥터영 블로그에서 지원서 다운로드 및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라이프팀

소성렬 기자 hisabisa@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