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 캐쉬백’, T스토어 게임 결제하면 15% 돌려준다~

‘착한 캐쉬백’, T스토어 게임 결제하면 15% 돌려준다~

스마트폰 게임 아이템을 결제하면 해당 금액의 최대 15%를 캐쉬백 해주는 프로모션이 등장해 게임업계가 들썩이고 있다. SK플래닛이 지난달 선보인 ‘T store 멤버십 캐쉬백’이 스마트폰 게임 유저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으며 입소문을 타고 빠르게 전파되고 있다. 티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은 스마트폰 게임에서 결제하면 최대 15%가 캐쉬로 적립돼 영화나 만화 등을 무료로 볼 수 있는 일석이조 효과 때문이다.

SK플래닛이 오는 10월 31일까지 진행하는 ‘T store 멤버십 캐쉬백’은 티스토어 에서 게임이나 앱, 음악, 영화, 방송, 만화 등을 구매하면 해당 금액의 5~15% 캐쉬를 적립해준다. 특히 3~5% 적립되는 영화, 음악, 방송 등 콘텐츠와 달리 게임과 앱은 최대 15%를 적립 받을 수 있어 월 1만원만 결제해도 최신 음악은 물론 영화도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결제금액 적립율은 최근 3개월간 티스토어 이용실적을 합산해 10~15%까지 차등 적용되며 매주 수요일마다 전 주 구매 실적에 따라 캐쉬가 자동 적립된다. 등급은 실버, 골드, 플래티넘 등으로 나뉘며 플래티넘 등급 고객이 게임 내에서 1만원을 결제하면 해당 금액의 15%인 1500원을 티스토어 캐쉬로 제공 받을 수 있다.

적립된 캐쉬의 유효기간은 30일이며, 티스토어의 쇼핑·쿠폰 카테고리를 제외한 모든 콘텐츠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어 매우 유용하다.

이재환 SK플래닛 디지털콘텐츠사업부장은 “멤버십 캐쉬백은 그간 티스토어를 사랑해주신 2,300만 명의 성원에 보답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위해 선보인 것”이라며 “게임도 즐기고 티스토어에서 제공하는 다양하고 재밌는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도 무료로 즐겨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전자신문인터넷 라이프팀

소성렬 기자 hisabisa@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