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다이슨DC28C 파격 런칭 ‘기대증폭’

1300와트(W) 다이슨 최강의 파워와 흡입력을 자랑하는 DC28C 알러지 파케가 정식으로 우리나라에 상륙했다.

신제품 다이슨DC28C 파격 런칭 ‘기대증폭’

다이슨은 그 이름만으로 존재감을 뽐내는 프리미엄 청소기 브랜드다. 1993년, 다이슨에서 자체 발명한 래디얼 루트 사이클론 방식은 그간 먼지 주머니 타입의 진공청소기의 고정관념을 완벽하게 깼다는 평가를 받아왔다.

최근 알러지 질환의 원인으로 지목되는 미세먼지가 급증하면서 비염과 천식 등 질병이 국민 절반이 가지고 있는 만성 질환이 되고 있다. 더 큰 문제는 이런 알러지 질환들이 해가 갈수록 수는 더 늘어나고 있다는 것. 특히 가정 내 집먼지 진드기나 꽃가루, 곰팡이포자, 애완동물의 털, 머리카락 같은 미세먼지가 발생하는 빈도가 높아지면서 이런 원인 물질들을 제거하는 방법이 전세계적으로 이슈가 되고 있는 상황이다. 어떤 방법이 있을까?

해답은 바로 다이슨 DC28C 알러지 파케 청소기다. 다이슨만이 유일하게 자체적으로 미생물 실험실을 운영하며 진드기와 미생물 등 알러지 유발 물질에 대해 연구하고 있다. 알러지 유발 물질이 집안 어디에 유입되는지 많은 실험과 진행하고 있으며 직접 배양한 집먼지 진드기를 청소기 테스트에 적극적으로 사용하고 있다. 이를 기반으로 그 어떤 제품보다 알러지 유발 물질 제거에 초점을 맞춘 제품을 개발할 수 있었던 것.

다이슨 DC28C 알러지 파케 청소기의 핵심은 바로 래디얼 루트 싸이클론이다. 지금까지의 청소기 중 가장 강한 원심력과 흡입력으로 0.5 마이크론 크기의 초미세먼지와 황사, 꽃가루, 집먼지 진드기 등의 알러지 유발 물질을 완벽하게 제거할 수 있다는 게 제조사측 설명이다.

정확한 실험과 연구를 기반으로 다이슨의 기술력이 결합한 최고의 프리미엄 청소기인 다이슨 DC28C 알러지 파케는 알러지 유발 물질과 집먼지 진드기를 완벽하게 제거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이미 영국 알러지협회와 한국 천식 알레르기협회의 공식 인증까지 받은 제품.

일반 청소 능력도 배가 됐다. 다이슨 제품 중 가장 큰 크기와 2리터의 대용량 먼지통을 탑재했다. 사용면적이 넓은 집에 안성맞춤인 셈. 강력한 흡입력과 함께 제공되는 툴을 사용해 거실이나 안방, 옷방, 침대, 쇼파 등 다양한 곳을 한번에 청소할 수 있다. 먼지봉투를 사용하지 않으며 반영구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필터와 먼지통을 탑재, 유지비가 전혀 들지 않는 것도 다이슨 DC28C 알러지 파케만의 장점이다.

게다가 다이슨 전 제품은 무상 방문 5년 품질보증을 기본적으로 제공한다. 5년 품질보증 기간내에 A/S가 필요하다면 언제든지 다이슨 A/S센터를 통해 전문 기사가 직접 방문해 문제를 해결해준다.

▲흡입력을 잃지 않는 래디얼 루트 싸이클론 기술 ▲미세먼지까지 빨아들이는 280AW의 흡입력 ▲360도 자유로운 움직임의 볼 테크놀러지 ▲어떤 바닥 먼지도 완벽하게 제거하는 듀얼모드 플로어 툴 ▲큰 사이즈와 강력한 파워로 모든 청소를 완벽하게 ▲원터치 대용량 먼지통으로 넓은 사용면적도 문제없이 ▲반영구적 필터로 관리 및 유지비용이 전혀 들지 않는 ▲품질의 자신감으로 5년 무상 방문 A/S를 ▲청소기 부문 최초로 한국천식알레르기협회 인증을 받은 프리미엄 청소기 다이슨 DC28C 알러지 파케로 집안 환경을 항상 깨끗하고 안전하게 만들어보는 것은 이제 꿈이 아니다.

다이슨 DC28C는 최근 쇼핑업계 핫이슈의 중심에 선 큐레이션 커머스 미스터쿤(www.mrkoon.com)에서 파격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제품보기 : http://www.mrkoon.com/goods/9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