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쿤’은 뭐하는 사람인가요?

소셜커머스를 넘어서 대한민국 1등 큐레이션 커머스를 지향하는 미스터쿤의 행보가 거침없다. 미스터쿤은 큐레이션 커머스라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며 국내외를 망론하고 핫하고 좋은 제품들을 직접 선별해 소비자들에게 제공하는 신개념 커머스 업체다.

‘미스터쿤’은 뭐하는 사람인가요?

미스터쿤(www.mrkoon.com)은 일반 쇼핑몰과는 다르게 디지털 및 디자인 IT 제품들에 강점을 보이며 IT에 부쩍 관심이 많은 20~30대 얼리아답터 남성들에게 더욱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주목할만한 것은 인기 있는 해외 제품을 쉽게 구매할 수 있다는 입소문이 났던 것. 이 같이 자연스러운 바이럴 마케팅을 통해 재 구매율 50%를 훌쩍 넘어서는 등 기존 고객들에게 높은 충성심을 이끌어내고 있다. 특히 해외 제품 구매에 어려움이 많은 소비자들은 미스터쿤을 이용하게 되면 좀 더 쉽게 해외 제품을 구매할 수 있고 새로운 경험은 덤이다.

이에 미스터쿤은 사업 시작 1년 3개월만에 거래액 기준으로 월 6억원을 돌파했으며 이를 기반으로 올해 3월에는 케이큐브벤처스로부터 10억원의 투자금을 성공적으로 유치하는 가시적인 성과도 기록했다. 작년 10월부터 매월 30~40% 성장세를 기반으로 4월에는 거래액 규모만 10억 원을 돌파했을 정도다.

‘미스터쿤’은 뭐하는 사람인가요?

미스터쿤 채민휘 파트장은 “국내에서 흔히 볼 수 없는 유니크한 제품을 찾다 보니 자연스럽게 해외 제품으로 눈을 돌릴 수 있었다”며 “직구보다 저렴하고 간편하게 해외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한 것이 얼리아답터 고객뿐만 아니라 최근 해외 직구에 관심을 가지게 된 일반 소비자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이끌어낼 수 있었다”고 전했다.

한편 해외 제품뿐만 아니라 국내 정식 유통되는 인기 가전들도 미스터쿤만의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마케팅 비용을 줄인 대신 제품에 대한 마진을 최소화시킨 까닭이다.

청소기 끝판왕 다이슨과 미스터쿤이 야심차게 선보이는 다이슨 DC28C 청소기가 곧 놀랄만한 가격으로 소비자들을 만난다. 최근에 출시된 다이슨 DC28C는 현재 100만원대로 판매중인 고가 프리미엄 청소기다. 평소 다이슨 청소기에 관심이 있는 소비자라면 이번 다이슨과 미스터쿤(www.mrkoon.com)의 조합은 상상만해도 즐거울 것이다.

미스터쿤 리뷰보기 :http://www.mrkoon.com/goods/9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