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비게이션과 대화가 필요한 순간은?"

현대엠엔소프트, 대화형 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

"내비게이션과 대화가 필요한 순간은?"

현대엠엔소프트가 대화형 음성인식 내비게이션 ‘소프트맨 S681V’ 출시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10월2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옆에 탄 친구에게 물어보듯 내비게이션 길안내를 받을 수 있다는 신제품 특성에 착안해 마련했다. 이 회사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http://www.hyundai-mnsoft.com/Cproduct/event/?mode=view&idx=48&cPage=1)에서 자신의 카카오톡, 페이스북, 트위터 등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로그인 후 ‘소프트맨 음성인식 내비게이션S681V가 필요한 순간’을 소셜댓글로 작성하여 친구에게 알려주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음성인식 내비게이션 ‘소프트맨S681V 1명, 영화관람권(2매) 10명, 주유상품권 30명 등의 경품을 준다.

한편, 새 제품은 운전자가 음성인식 내비게이션을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버튼 조작 없이 곧바로 “헬로 소프트맨’이라고 말하면 음성인식 기능이 시작된다. 음성인식이 시작된 후 운전자는 내비게이션에 “부산역 가는 지름길 찾아줘” “이마트 영등포점 가자” “근처 주유소 고고싱” “노들길 교통상황 알려줘” “우리집 가자” “근처 화장실 검색해줘” “DMB 켜” “PIP 실행” “소리 줄여” “아무거나 듣기” “음악 종료” 등 말을 하면 척척 알아듣고 안내를 해준다.

박찬규 RPM9 기자 sta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