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로 예뻐질까? 자동피부관리 마스크 등장

정말로 예뻐질까? 자동피부관리 마스크 등장

나이가 들어도 우윳빛 피부를 갖고 싶은 것은 모든 여성들의 영원한 로망이다. 사람의 얼굴이 저마다 다르고, 동서고금을 통해 미의 기준 또한 다르기 때문에 ‘예쁘고 아름답다’는 찬사는 정의하기 어렵다.

연예인 대상 피부미인 설문조사 때마다 최고를 차지하는 고현정은 최근 한 라디오 프로그램에 출연 매끈한 피부와 동안의 비결에 대해 “끊임없는 병원과의 친밀도?”라는 솔직한 발언으로 화제를 모았다. 진정 곱고 아름다운 피부를 얻기 위해서는 피부에 좋은 영양분 공급과 탄력유지를 위한 마사지와 피부관리를 꾸준히 해야 한다는 것이다.

안면 피부는 자가운동이 구조적으로 어렵기 때문에 외부의 압력, 또는 마사지를 통해 탄력을 유지해야 한다. 하지만 피부관리를 한번 제대로 받으려면 10만원이 훌쩍 넘는 게 현실.

대양의료기에서 개발한 ‘메이뷰 공기압마스크(특허 제10-0855681호)는 사람의 얼굴형을 그대로 본떠 가면처럼 얼굴에 쓰고 공기 압력으로 얼굴전체를 골고루 마사지 해 주는 원리다.

버튼만 누르면 초당 2회씩 공기를 주입하게 되고 얼굴의 위, 아래, 좌우 등 동일한 공기압으로 마사지를 해주기 때문에 팩과 함께 사용하면 수분이 촉촉이 남아 있다. 천연 실리콘 재질이라 냄새도 없고 얼굴형에 딱 맞아 착용감이 좋다.

메이뷰는 최근 한 여성월간지에서 여성들이 갖고 싶은 상품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제품 가격은 39만 8천원으로 비싼편이지만 제조사 공식홈페이지(www.korcare.co.kr)에서 대폭 할인된 29만 원(3개월 무이자 이벤트)에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