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파트너즈, ‘2014환경산업일자리박람회’ 참가!

에코파트너즈, ‘2014환경산업일자리박람회’ 참가!

친환경 난방기로 주목받고 있는 에코파트너즈가 우수 환경산업체와 환경분야 청년 구직자간의 만남의 장을 목적으로 ‘2014 환경산업일자리박람회’ 참가할 예정이다. 에코파트너즈는 천연자원과 신기술을 융합한 친환경 난방기 ‘광열기’를 개발 및 제조, 유통하고 있는 기업이다.

이미 ‘광열기’는 신기술을 바탕으로 중국, 미국 글로벌 해외난방시장에 원적외선 난방시스템으로 폭발적인 주목을 받고 있다. 천연광물질로 만든 난방기로 화재위험이 없고, 인체에 유익한 원적외선 음이온 방사로 향균작용은 물론, 축열방식으로 인해 난방비가 30~50% 절감되는 효과가 있다.

회사측은 “지금까지 존재하지 않았던 환경과 사람, 에너지절약 및 안정성까지 최적화한 난방기술로 인해 농업, 축산업, 어업, 기타 매장 등 쾌적한 환경을 유지하는데 탁월한 효능을 해외에서 인정받아 현재 그 수요가 따라갈 수 없을 정도로 임직원들이 풀가동 상태다”고 분위기를 설명했다. 

에코파트너즈는 ‘2014 환경산업일자리박람회’를 통해 미래난방시스템을 함께 선도해 나아갈 청년구직자 및 환경분야의 우수한 인력들을 채용할 예정이며 특판 영업팀, 영업관리 Q/C<품질관리>, I/R<주식전자공시>, 고객대응팀, 설치A/S 부문으로 폭 넓게 충원할 예정이다.

한편 ‘2014환경산업일자리박람회’는 환경기업 공개채용, 인사담당자 잡콘서트 등 다양한 취업지원 프로그램 운영으로 구직자 소통을 강화하는 박람회이다. 사전에 이력서를 등록하면 전문커리어 컨설턴트들이 우수중견, 중소기업에 구인구직 매칭을 실시해 취업으로 연결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라이프팀

소성렬 기자 hisabisa@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