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 중 관리가 출산 후 건강으로 이어진다

임신 중 관리가 출산 후 건강으로 이어진다

최근 노령 임산부가 증가함에 따라 임신 중 신체의 불편함을 호소하는 임산부가 많다. 임신 초, 중기부터 나타나는 어깨와 허리 그리고 골반주변의 통증 및 부종으로 인한 신체의 지나친 불편감은 임산부에게 고통스러운 임신기간이 될 수 있으며 임신 중 태아의 정서적 안정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

또한 임신 중의 신체적 불편함을 방치할 경우 출산 후 산모의 건강회복에 좋지 않은 영향을 줄 수 있다. 약물치료가 어려운 임산부의 경우 신체의 통증완화와 더불어 심신 안정을 위해서 마사지테라피를 권장한다.

마사지 테라피는 신경계, 근육계, 호흡계, 감각계의 효과적인 치유와 혈액순환 촉진, 그리고 림프의 흐름을 개선시키는데 큰 도움이 된다. 임산부 전문케어와 노하우를 겸비한 노블스토리에서는 임산부마사지 새행 전 임신 개월 수와 임산부의 건강상태 등을 문진하며 허약체질의 임산부는 산부인과 의사의 진단 여부 등을 확인하고 관리 계획과 방법을 수립한다.

또한 임산부를 위한 독립되고 아늑하며 편안한 공간을 준비하고 임산부 전용제품을 사용하며 임산부를 위한 전문적인 테크닉으로 안전을 추구한다. 노블스토리는 청담점을 비롯해 동탄, 부천중동, 서초 교대, 수원, 안산, 안양평촌, 영등포 목동, 용인, 인천 송도, 잠실, 그리고 천안점 까지 12개 지점으로 4년간 지속된 임산부케어 전문 브랜드이다.

노블스토리 청담점 정혜정 원장은 “20년간 풍부한 경험을 토대로 신부관리 부터 임산부와 출산 후 그리고 갱년기 프로그램까지 여성 생애주기에 따른 관리를 직접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온라인뉴스팀 onli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