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따죠’,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및 모바일 앱 출시

‘가따죠’,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및 모바일 앱 출시

생필품 정기배달 서비스 ‘가따죠(대표 전병준)’가 소비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가따죠’를 이용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www.gaddazo.com) 리뉴얼 오픈 및 모바일 앱(App)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소 드림(Dream)’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픈 초부터 현재까지의 소비자 이용패턴 분석결과를 바탕으로 새롭게 리뉴얼된 홈페이지는 보다 편리한 인터페이스를 적용, 간편하고 직관적인 메뉴 구성을 통해 고객들이 필요한 콘텐츠를 쉽고 빠르게 찾아볼 수 있도록 개선했다. 또, 안드로이드와 ios 용 모바일 앱을 함께 출시함으로써 이용자들의 편의성과 접근성을 대폭 높였다.

더불어 ‘아기용품’키트와 ‘부탁해’키트 등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품목을 추가 구성했다. 특히 부탁해 키트는 프리미엄 배달서비스 부탁해(www.bootake.com)와 함께 진행하는 차별화된 배송서비스로, 주문 즉시 퀵서비스를 이용해 제품을 받아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앱을 통해 배송 상황 및 배달하는 라이더의 프로필도 확인할 수 있다.

‘가따죠’는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 및 앱출시를 기념해 11월 31까지 ‘소드림(Dream)’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따죠’ 홈페이지와 앱은 물론 부탁해 홈페이지를 통해 상품을 구매한 고객 모두 참여 가능하며, 응모고객 중 한 명을 추첨하여 300만원 상당의 소 한 마리를 증정할 예정이다.

가따죠 관계자는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과 모바일 앱 출시를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채널을 강화해 나가는 것은 물론 고객의 편의성과 만족도를 극대화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 및 고객 서비스를 기반으로 ‘가따죠’만의 브랜드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전자신문인터넷 라이프팀

소성렬 기자 hisabisa@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