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메이트 공기청정기, 알레르기 천식 예방을 위한 ‘1+1’ 환절기 이벤트

어느덧 여름이 지나고 아침, 저녁의 일교차가 10도 이상 떨어지면서 환절기 호흡기질환을 걱정해야 하는 계절이 왔다. 감기와 같은 독감 바이러스 질환은 누구나 주의를 기울이기 때문에 대처를 할 수 있지만 천식은 자신도 모르게 악화되는 경우가 많다. 천식의 원인은 오염된 공해물질, 화학유발물질을 발생하는 실내주거환경, 집먼지진드기, 곰팡이 등 알레르기를 유발할 수 있는 인자에 노출이 돼서 호흡기에 알레르기 증세가 일어나면서 발병하기 때문이다.

천식을 악화시키는 외부요인은 알레르기 유발물질의 흡입, 환절기 날씨의 변화, 오염된 공기, 흡연 등이 있다. 특히 환절기 차가운 공기에는 매우 취약하다. 호흡 기도의 수축이 평소보다 자주 일어나기 때문에 무엇보다 천식 환자가 감기에 걸리게 되면 기관지가 더욱 민감해져서 작은 자극에도 호흡곤란, 기침 등의 증상이 심해질 수 있다. 현재까지 알레르기 천식의 확실한 예방법은 알려져 있지 않지만 지긋지긋한 알레르기 비염처럼 고생하는 분은 환절기 감기에 걸리지 않도록 개인위생과 주위환경을 신경을 써야 한다. 게다가 실내공기가 오염되지 않도록 각별한 노력이 필요하다.

공기살균기 빅메이트 수입회사 천년넷(www.welpia.com)은 10월 한달 동안 환절기 알레르기 질환 이벤트로 최대 60% 할인 및 1+1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모든 구매고객에게 곰팡이항균코팅제 ‘바이싹’을 무료증정하고, 빅메이트 공기살균기를 구입하면 알파인공기청정기 NA50i를 ‘1+1’로 제공한다. 리퍼제품은 100만원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 G20 서울정상회의에서 사용된 공기살균기 ‘빅메이트外 4종’ (사진제공: 천년넷)
▲ G20 서울정상회의에서 사용된 공기살균기 ‘빅메이트外 4종’ (사진제공: 천년넷)

◇ 빅메이트 구입하면 무조건 1+1 사은품 무료증정 = 빅메이트 공기청정기는 자연정화 원리(Thunder Storm Technology)를 이용한 필터를 없는 공기살균기다. 사용자가 주기적으로 청소를 하면 반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하고 다량의 이온과 광촉매 PCO(Photo Catalytic Oxidation) 방식에 의한 OH라디칼, 12단계로 조절할 수 있는 오존 등을 방출해서 냄새와 바이러스를 제거하는 동시에 실내 공기를 신선하게 만들어 준다. 최근에는 아파트 입주민에게 서비스 하고 있는 새집증후군 시공업체에서 화학유발물질 제거를 위해 사용되고 있고 흡연부스에 탑재된 공기정화기다.

판매회사 천년넷 관계자는 “2015년에는 2010년 말부터 4년 동안 20만$을 투자해 개발해 온 신기술 탑재 공기청정기가 수입”된다면서 “천년넷 공기청정기 제품군 홍보를 위해 빅메이트 구입을 하면 알파인공기청정기 내추럴에어 NA50i를 무조건 꽁짜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10월 한정적으로 차량용공기청정기 오토메이트, 휴대용 공기청정기 미니메이트, 미국 알파인 테크놀로지(Alpine Technologies Inc.)에서 수입한 NA50i 등 3종을 선택해서 사은품을 1+1로 받을 수 있다.

“2015년 3월경에 수입될 공기청정기는 미국, 한국, 홍콩 3國 합작으로 개발한 제품으로 천년넷 독자적인 모델”이라며 “미국 알파인테크놀로지 원천기술에서부터 출발해서 에코퀘스트, 볼라라 회사에서도 찾아볼 수 없었던 최신 기술이기 때문에 천년넷 공기청정기를 1+1을 통해 많이 홍보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소비자 입장에서는 잘 된 일이다. 고가의 빅메이트 공기청정기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도 있고 사은품도 제공받을 수 있으니 말이다. 오염된 실내 공기정화 및 환절기 알레르기 천식과 비염 예방을 위한 국민건강 이벤트는 천년넷 공식쇼핑몰 웰피아닷컴(www.welpia.com)을 방문하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 ‘빅메이트 공기청정기’ 자세히 알아보기

http://www.welpia.com/shop/goods/goods_view.php?goodsno=110&category=001001

▶ 문의전화 : 1688 – 14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