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툰즈, ‘스타프로젝트 for Kakao’ 예약 이벤트 진행

아툰즈, ‘스타프로젝트 for Kakao’ 예약 이벤트 진행

아툰즈(대표 이진희)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스타프로젝트 for Kakao’의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타프로젝트 for Kakao’는 유저가 연예기획사의 매니저 겸 사장이돼 연예인 지망생을 최고의 스타로 육성하며 화려한 CG와 감성적인 스토리를 수집할 수 있는 리얼 스타 육성 연애게임이다.

비비빅닷컴, 네이트, 네이버 등의 포털사이트에서 서비스돼 누적 회원 200만명이라는 탄탄한 유저팬을 갖고 있는 스타프로젝트는 그 간 국내 최초 게임캐릭터송 음반 발매, 팬미팅, 콘서트, 일러스트 카페 행사 개최, 카카오페이지 웹소설 서비스 등 게임 외에도 다양한 이색 온·오프라인 콘텐츠들을 제공해 주목을 받기도 했다.

한편, 아툰즈는 ‘스타프로젝트 for Kakao’ 론칭 후 업데이트로 등장할 캐릭터의 모델을 찾는 ‘스타프로젝트 오디션’도 진행 중이다. ‘스타프로젝트 오디션’에서 최종 선발된 가수와 작곡가는 각각 게임 캐릭터 및 게임 OST 등으로 참여할 예정이어서 게임 팬 뿐 아니라 스타를 목표로 삼는 실제 스타 지망생들 사이에서도 큰 이슈가 되고 있다.

‘스타프로젝트 for Kakao’에서는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5명의 스타지망생 캐릭터의 육성이 가능하며, 각 스타의 방에서 출연, 레슨, 데이트 메뉴를 실행하여 레벨 및 커리어를 관리할 수 있다. 게임은 육성을 하면서 백묘, 에스프레소, 이윤희 등 인기 작가들이 집필한 이벤트 스토리와 CG를 획득할 수 있어, 기존의 타 스타 육성 게임과는 차별화된 로맨틱한 감성을 더했다.

또한 사무실 공간에서는 ‘스타프로젝트 for Kakao’에서 새롭게 추가된 매니저 업무 시스템 및 새내기 기획사 사장의 희로애락 에피소드를 생생하게 다룬 매니저 전용 이벤트 스토리, 90여종의 신규 SD캐릭터 액션 등이 제공돼 기존 온라인 유저들도 카카오게임에서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24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사전등록 이벤트에서는 참여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50스타캐시 와 카카오게임 사전등록 한정의상 ‘새내기 K점퍼’ 아이템 5종 등 1만원 상당의 게임아이템이 지급된다. 또한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및 ‘스타프로젝트 for Kakao’의 매니저 캐릭터가 등장해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공감100% 뭔가 특이한 교복소녀의 개그 충만한 일상?!’ 카카오톡 스티콘이 증정된다. 사전등록이벤트는 홈페이지(http://goo.gl/qPHlls)에서 진행되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라이프팀

소성렬 기자 hisabisa@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