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 LG 전자 웨딩박람회, 8일부터 이틀간 개최

원주 LG 전자 웨딩박람회, 8일부터 이틀간 개최

차가운 바람이 불기 시작하는 쌀쌀해진 가을날씨에도 불구하고 더욱 바빠지는 사람들이 있다.바로 2015년 봄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들이다. 이들 예비부부들은 결혼을 앞두고 있는 만큼 알아봐야 할 것도 많고 준비해야 할 것도 많은 만큼 미리미리 확실한 준비를 해야 한다.

최근 우후죽순 전국적으로 열리는 웨딩박람회들이 많은 인파들과 부담스러운 호객행위, 계약유도 등으로 예비부부들에게 큰 실망감을 안겨주고 있다. 이런 박람회들과는 달리 많은 예비부부들에게 진정한 결혼준비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LG전자는 오는 8일(토)부터 9일(일)까지 이틀 간 LG전자 베스트샵 원주 무실점에서 LG전자 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LG 전자 베스트샵 원주 무실점이 주최, 주관하는 행사로 강원지역을 대표해 올해 예비 신랑 신부에게 많은 혜택을 주는 다양한 이벤트와 더불어 결혼과 관련된 모든 것들을 만나 볼 수 있다.

최고의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헤어메이크업), 한복, 예물, 허니문 및 웨딩홀 등을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와 풍성한 사은품, LG 웨딩박람회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LG가전 전품목 임직원가 구매 혜택까지 제공된다.

박람회에 참여한 브랜드는 원주 오스타스, 원주 W시티컨벤션, 원주 오페라웨딩홀, 원주 아모르웨딩홀, 제천 행운웨딩홀, 제천 하나웨딩프라자, 제천 명성유유웨딩홀, 영월 동강시스타, 단양 대명콘도, 단양 청풍레이크, 원주 웨딩타운, 원주 오크밸리, 웰빙 허니문, 월드 허니문, 실크하우스, 라바르카, 골드뱅크주얼리, 티아라 스킨케어, 하루데코앤파티, 미즈노블, 라이나금융서비스, LG 유플러스, 친절한 나나씨 등이다. 이들 브랜드들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 예비부부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참가커플 선착순 80쌍에게 LG웨딩 By GLOSSYBOX, 롯데인터넷 면세점 플래티늄회원 등업 혜택, 모닝글로리 청첩장 할인권, 신부수첩을 증정한다. 또한 참가신청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에게 LG 전자레인지(1명)를 2등에는 LG 꼬망스 미니세탁기(1명)를 증정한다.

또한 현장 고객들을 대상으로 양일간 오후 3시, 6시에 추첨을 통해 14K 귀걸이, 커플스링크, 파렵이불, cgv영화티켓, 여행용가방 등을 제공하는 핫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밖에도 이달의 특가로 리허설 및 본식 웨딩이 포함된 스드메 패키지를 149만원에 제공하고, 계약 시 식전동영상, 판도라팔찌, 롤블라인드, 대형액자를 증정한다.

LG전자 베스트샵 원주 무실점점 김종욱 지점장은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LG 웨딩박람회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지금도 열리고 있는 대부분의 웨딩박람회가 웨딩컨설팅사의 무리한 진행으로 고객들이 많은 피해를 보고 있다”면서 “꼼꼼히 따져볼 수 있고 단순히 고객들을 현혹시키는 웨딩박람회가 되지 않기 위해 철저히 준비하였다”고 밝혔다.

그는 또 “이번 박람회도 강원지역 최대 규모로 진행되는 박람회인 만큼 심혈을 기울여 최고의 이벤트를 준비하고 최고급 브랜드만을 입점시켰다”면서 “앞으로도 더욱 많은 예비부부들이 저희 박람회를 통해 최신 트렌드의 웨딩 정보를 접하고 실속 있는 혼수 가전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람회 참가비는 무료이며, 신청은 홈페이지(http://www.wonjufair.com/)에서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 onli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