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엠엔소프트, 공식 블로그 누적 방문객 100만 돌파

현대엠엔소프트는 자사 블로그 ‘언제나 모든 길에(http://blog.hyundai-mnsoft.com)’의 누적 방문자 수가 업계 최초로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내비게이션, 블랙박스 등 차량 인포테인먼트 전문기업 블로그에 1년 6개월여 만에 100만명의 방문자가 찾은 것은 이례적이다. 특히 자동차 인포테인먼트에 특화된 콘텐츠와 스토리를 일반 대중이 일상 생활에서 쉽고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구성하고 사용자들이 원하는 정보의 길잡이 역할을 한 것이 주효했다는 평가다.

현대엠엔소프트 블로그는 지난해 3월 자동차와 사람이 교감할 수 있는 정보와 일상, 인포테인먼트 기술과 생각을 공유할 수 있는 감성공간을 주제로 오픈했다. 현재까지 450여개의 글이 게재되는 등 네티즌들과 활발한 소통을 하고 있다.

서근원 팀장(경영기획팀)은 “기업 블로그 운영을 통해 기업의 이미지가 고객들에게 보다 친근하게 느껴질 수 있도록 하고 있다”며 “블로그를 통한 고객과의 다양한 소통은 물론 유익하고 즐거운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대엠엔소프트는 블로그 방문자 100만명 돌파를 기념해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hyundaimnsoft)을 연계한 고객 이벤트를 16일까지 진행한다.

양종석기자 jsya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