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치이앤에스㈜, IT전문 메디치교육센터 개관

메디치이앤에스㈜, IT전문 메디치교육센터 개관

메디치이앤에스㈜(대표 이종관)는 금천구 가산동에 30~40명 규모의 강의장과 10명 규모의 스터디 공간 등을 마련하고 IT전문 인력양성기관인 메디치교육센터를 개관했다.

메디치라는 기업명은 15세기 이탈리아 피렌체를 지배하던 메디치가문에서 이름을 따온 것으로 당대의 예술가, 과학자, 상인 등 각기 다른 분야의 역량을 가진 이들을 후원하고 한데 모아 르네상스라는 역사적인 창조의 빅뱅을 주도하였다.

메디치이앤에스는 르네상스 시대 메디치가문의 역할처럼 다양한 지식과 기술을 융합한 혁신적인 아이디어 창출과 실용적 교육의 가치를 제공하고자 설립되었으며, 이번 교육센터 개관을 통해 그 첫발을 내딛게 됐다.

메디치이앤에스 이종관 대표는 "메디치교육센터는 교육생분들에게 다양한 교육 콘텐츠와 함께 편안한 휴식 공간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히며 "많은 IT전문교육기관 중 하나로, 게다가 후발주자로 시작하게 되었지만 기존의 교육기관과는 다른 차별화된 교육서비스로 곧 메디치만의 색깔을 보여줄 것"이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IT분야 다양한 규모의 세미나와 고용보험 환급(사업주위탁) 재직자과정 등 교육과정 소개는 홈페이지(www.medici-edu.c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업맞춤형 교육과 컨설팅, 강사파견 및 교육장 임대, 개발자 커뮤니티 공간 지원 등 궁금한 사항은 센터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