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매니아, 2015년 고객감사 캘린더 증정 이벤트 연다

치킨매니아, 2015년 고객감사 캘린더 증정 이벤트 연다

치킨요리 전문 브랜드 치킨매니아에서 오는 12월 1일부터 고객감사 차원으로 2015년도 캘린더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015년도 캘린더는 치킨매니아의 모델인 신화의 자연스러운 모습을 컨셉으로 한 일상화보를 담나냈는데, 스크린에서의 화려한 모습이 아닌 일상적인 느낌을 주는 신화의 포즈와 표정, 그리고 팬들과 대화하는 듯한 친숙한 메시지를 담아 소비자와의 소통과 공감대 형성에 중점을 뒀다.

매년 연말마다 진행해온 치킨매니아의 캘린더 증정 이벤트는 항상 조기품절 되는 인기를 얻어왔다. 이번 이벤트 역시 관련 내용이 치킨매니아 공식 블로그에 올라가자마자 “얼마나 오래 기다렸는지 몰라요”, “이번에도 무척 기대가 되네요!”, “다음달 1일은 치킨매니아에서 치킨을 먹어야 겠네요” 등의 댓글이 빗발치는 등 많은 고객들이 벌써부터 큰 기대와 관심을 보이고 있다.

치킨매니아 관계자는 “한 해 동안 사랑해주신 고객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올해도 어김없이 캘린더 증정 이벤트를 준비했다. 2015년에도 치킨매니아와 함께 기쁘고 즐거운 일만 가득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2015년도 캘린더 증정 이벤트는 오는 12월 1일부터 물량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배달 및 내점 고객을 대상으로 치킨 1마리 이상 구매 시, 캘린더를 증정하게 된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