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의 군단 콜로세움 토너먼트, ‘CLA45OAMG’ 승리!

영웅의 군단 콜로세움 토너먼트, ‘CLA45OAMG’ 승리!

최근 급증하고 있는 신규, 인기 모바일게임과 PC게임 등 다양한 게임의 리뷰 및 소개 자료를 배포함에 있어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게임 공략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의 자료를 기초로 하고 있다. <편집자주>

국내 최대 게임쇼 ‘지스타 2014’가 부산 벡스코에서 성대하게 개막했다. 20일부터 23일까지 총 4일간 전 세계 35 개국의 617개 게임업계의 신작 게임들은 물론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즐길 수 있다.

‘지스타 2014’ 개막을 맞이하여 헝그리앱 부스에서는 `영웅의 군단 콜로세움 토너먼트`를 진행했다. 오늘 경기는 6명의 선수들의 손에 땀을 쥐는 화려한 PvP 경기를 펼쳤다.

A조 경기에서는 큐피트 불화살(팬드래건)이 히어로 글로리(노팅업)를 꺾었지만, 그다음 Nvil(노팅업)과의 경기에서 페이스에 휘말려 안타깝게 패했다. 큐피트 불화살은 체력관리에 실패한 것이 패배의 원인이 되었다.

뒤를 이어, B조 경기에서는 CLA45OAMG(팬드래건)이 앙앙이(노팅업)를 재치고, 경기 도중 치명적인 실수를 한 천지를 가르다(티아미스)와의 경기에서 짜릿하게 승리해 결승전에 올랐다.

대망의 `영웅의 군단 콜로세움 토너먼트` 결승전에서는 상대의 수를 읽은 CLA45OAMG가 Nvil과의 아슬아슬한 한판 승부에서 승리했다.

한편, 헝그리앱 부스에서는 쿠키런 이벤트전을 진행한다. 다양한 이벤트전과 특별 생방송은 헝그리앱 특별 페이지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온라인뉴스팀 onli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