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앱 퀴즈타임, 미녀 아나운서 차보경과 함께 즐겨요!

헝앱 퀴즈타임, 미녀 아나운서 차보경과 함께 즐겨요!

최근 급증하고 있는 신규, 인기 모바일게임과 PC게임 등 다양한 게임의 리뷰 및 소개 자료를 배포함에 있어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게임 공략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의 자료를 기초로 하고 있다. <편집자주>

올해 10회째를 맞은 국내 최대 게임 전시 축제인 ‘지스타 2014’가 11월 20일부터 11월 23일까지 4일간 부산 해운대 벡스코에서 펼쳐진다.

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에서 주최하고 부산정보산업진흥원에서 주관,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지스타 2014’는 국내 게임 산업 발전을 도모하고 게임문화 기술을 확산해 나가기 위해 매년 이 같은 행사를 개최한다.

스마트폰 No.1 커뮤니티 사이트 헝그리앱 또한 이번 지스타 대규모 부스로 참가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헝그리앱 부스에서 진행하는 헝앱 퀴즈타임이 인기를 얻고 있다. 오늘은 헝그리앱 간판 아나운서 차보경의 똑부러지는 진행으로 헝그리앱의 모든 것을 퀴즈로 풀어보는 이벤트를 펼친다.

이번 헝앱 퀴즈타임에 참가한 유저들에게는 블루투스 헤드셋과 블루투스 셀카봉, 80여 종의 게임 아이템과 캐시가 들어있는 쿠폰북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한편, 퀴즈타임 이후로 헝그리앱 부스에서 영웅의 군단 콜로세움 토너먼트가 펼쳐진다. 헝그리앱 지스타 특별 페이지에서 생방송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온라인뉴스팀 onli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