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의 군단 콜로세움 토너먼트’ 시작… 헝앱부스에서 함께해요!

‘영웅의 군단 콜로세움 토너먼트’ 시작… 헝앱부스에서 함께해요!

최근 급증하고 있는 신규, 인기 모바일게임과 PC게임 등 다양한 게임의 리뷰 및 소개 자료를 배포함에 있어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게임 공략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의 자료를 기초로 하고 있다. <편집자주>

국내 최대 국제게임전시회인 ‘지스타 2014’가 부산 벡스코에서 화려하게 개막했다. 전세계 게임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는11월의 게임축제로 20일부터 23일까지 총 4일간 35개국의 신작게임들과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여 많은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지스타 2014’ 헝그리앱 부스에서는 영웅의 군단 콜로세움 토너먼트 이벤트전이 준비됐다. 이벤트전에 진출한 총 6명의 선수가 이번 무대에 선다.

김철민 캐스터와 고인규, 정덕기 해설이 진행하는 헝그리앱 ‘영웅의 군단 콜로세움 토너먼트’는 총 20만원의 상금을 두고 6명의 선수들의 숨막히는 PvP 대결을 펼친다. 오늘의 경기는 6인 중 2인 시드배정자를 A조와 B조로 나눠, 각 1인 단판 매치로 진행된다.

헝그리앱 특별 생방송 ‘영웅의 군단 콜로세움 토너먼트’는 헝그리앱 지스타 특별 페이지에서 생방송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온라인뉴스팀 onli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