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년넷, 고약한 입냄새제거제 올킬 5종 솔루션 선보여...

튼튼한 치아는 五福 중의 하나. 불쾌한 입냄새 구취(口臭)와 구강세균, 충치 등으로 고생하는 사람들의 부실한 치아는 젊은 시절 건강했던 자신의 모습을 떠올리게 한다. 외모가 뛰어난 사람이라도 대화중에 고약한 입냄새가 나면 상대방에게 좋은 인상을 줄 수 없다. 얼마 전 TV방송에서 “발냄새 보다 입냄새 나는 사람과 같이 살기 싫다”는 설문조사도 있었다. 좋은 해결방법이 없을까.

직장인 대부분의 구강관리는 식사 후에 양치질 하는 것이 고작인데 그나마 칫솔질마저 하지 않는 사람들도 많다. 하지만 간단한 정보를 알면 충치예방을 쉽게 할 수 있는데 천년넷 웰피아닷컴(www.welpia.com)에 판매하고 있는 입속세균 올킬 제품을 선보여 화제다. 혀클리너, 칫솔살균기, 의약외품치약, 입냄새제거제 구강용품 5종으로 충분히 사전에 관리를 할 수 있다는 것.

▲ 美구강용품 ‘오라브러쉬’와 혀전용 거품치약 ‘텅폼’ <사진출처: 천년넷>
▲ 美구강용품 ‘오라브러쉬’와 혀전용 거품치약 ‘텅폼’ <사진출처: 천년넷>

▶ 입냄새 원인의 90%는 혀 구강세균, 오라브러쉬로 해결 = 입냄새! 아주 고약하고 짜증나는 냄새임에 틀림없다. 입냄새의 주원인으로는 치아 사이에 남아 있는 음식물 찌꺼기와 입속의 부유물, 그리고 충치 풍치로 인한 염증과 흡연으로 인한 경우가 대부분이다.

연구에 따르면 입냄새의 90%는 잘 닦지 않는 혀 때문. 스펀지와 비슷한 환경의 혀는 박테리아가 서식하기에 좋은 조건으로 혀 돌기 사이사이 울퉁불퉁 달라붙어 있는 박테리아는 제거가 쉽지 않다. 미국 유튜브에서 대단한 동영상 인기를 얻었던 오라브러시를 이용하면 혀 돌기 깊숙한 부분까지 닿아 잘 떨어지지 않는 박테리아를 제거한다. 스크래퍼와 칫솔모가 2중으로 결합된 오라브러쉬와 의약외품 거품치약인 ‘텅폼’을 같이 사용하면 더욱 좋다.

오라브러쉬에 내장된 스크래퍼 안쪽 표면에는 부드러운 실리콘 재질의 울트라 소프트 브러시가 심어져 있어서 혀에 대고 앞뒤로 몇 번 문지르고 혀끝 부분부터 앞으로 긁어주면 자신의 혀에서 무엇이 묻어나왔는지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이와 같은 방법은 입냄새를 제거하는데 도움을 준다. 오라브러쉬 혀클리너는 블루, 그린, 핑크, 오렌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격은 전제품 1만원 정도.

▲ 美FDA Medical Device 칫솔살균기 ‘스테리팟’ <사진출처: 천년넷>
▲ 美FDA Medical Device 칫솔살균기 ‘스테리팟’ <사진출처: 천년넷>

▶ 칫솔이 변기보다 더럽다? 휴대용 칫솔살균기 ‘스테리팟’ = 보통 사람들은 칫솔을 변기가 있는 욕실 공간에 보관한다. 연구에 따르면 욕실의 칫솔은 변기보다 지저분한 경우가 많고 충치의 원인균이 잔존하고 있다. 하룻밤 사아에 세균수가 60배 이상 증가하기 때문에 잇몸질환 및 각종질병의 원인이 되므로 칫솔을 제대로 관리하지 않으면 입속세균이 항상 남아있을 수밖에 없다.

미국인의 욕실문화의 패러다임을 바꾼 스테리팟은 식중독을 일으키는 포도상구균, 대장균, 독감바이러스 등을 말끔하게 없앤다. 이 제품은 칫솔과 같은 소모품이지만 제품 안쪽에 천연 박하추출물과 멘톨 향의 살균이온패드가 장착되어 있어 24시간 칫솔에 서식하는 세균을 박멸한다. 각종 세균, 박테리아 살균효과를 테스트를 통해 미국 FDA Medical Device로 인증을 받았다.

휴대용 클립형 칫솔살균기 스테리팟은 전원 없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으므로 초·중·고 학생들과 직장인들의 칫솔보관, 청결을 위해 꼭 필요한 제품이고 구강관리 욕실용품 중에서 가장 필요한 추천 상품이다. 스테리팟을 사용하는 사람은 자신의 칫솔에 변기보다 많은 세균이 있다는 말을 듣지 않아도 된다. 살균 지속기간은 3개월이다.

▲ 無에탄올 의약외품 ‘굿닥터 가글액’ <사진출처: 천년넷>
▲ 無에탄올 의약외품 ‘굿닥터 가글액’ <사진출처: 천년넷>

▶ 입냄새제거제 굿닥터 가글액 신제품 ‘출시’ = 최근 TV를 통해 입속세균이 전이되면 심장병, 암, 심혈관질환 등을 일으킬 수 있으며 발병률을 높인다는 방송이 전해졌다. 보스턴 의대 연구진에 따르면 입속세균에는 700여 종류, 10억 마리 이상의 세균이 살고 있고 치주질환을 일으킨 염증이 혈관으로 들어가 혈관 벽을 두껍게 해서 동맥경화의 위험인자가 되는 것으로 밝혔다.

가을철에는 독감바이러스 또는 조류인플루엔자 감염예방을 위해서 손 씻기와 호흡기관리가 가장 중요한데 입속세균으로 인한 감염은 사전예방이 가능하므로 큰 지출비용 없이 손을 자주 씻고 양치질이나 가글 등을 통해 개인위생 수칙부터 준수할 필요가 있다. 보건소에서 사용하는 있는 의약외품 ‘굿닥터 가글액’은 식약청이 허가한 무알콜 충치예방 입냄새제거제로 녹차엑스, 프로폴리스 자일리톨, L-멘톨 등 치아와 구강건강에 탁월한 효과를 지닌 원료로 만들어졌다. 구취제거제로써 탁월한 이 제품은 입속 청량감을 느낄 수 있게 해주며, 간단한 세정으로 입냄새와 담배냄새를 없애준다.

특히 감기환자는 1일 3회, 일반인은 1일 1회 입 안을 가글하는 것만으로 환절기 호흡기질환 예방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굿닥터 가글액을 한 모금 머금고 30초 정도 가글한 후 뱉어보면 입속에서 나오는 불순물과 충치균이 검출되는 것을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 굿닥터 가글을 소량이라도 매일 여러번 자주하면 입속세균은 걱정할 필요가 없다.

▲ 롯데면세점에 입점된 99% 은(銀)성분 의약외품 치약 <사진출처: 천년넷>
▲ 롯데면세점에 입점된 99% 은(銀)성분 의약외품 치약 <사진출처: 천년넷>

▶ 치주염 예방에 탁월한 네오메디칼 ‘은치약’ = 누렇게 변한 치아 때문에 밝고 환하게 웃을 수 없는 분, 잇몸이 붓고 피가 나고 욱신욱신 통증이 있는 분에게 필요한 치약이 네오메디컬에서 출시한 명품 실버(銀) 치약이다. 美FDA 및 일본후생성, 한국식약처에서 승인(제0862-4)한 만큼 그 안전성도 검증되었기에 전국 약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그래서 약국용 치약, 수출용 치약이라는 이름도 붙여졌다.

자연 항균제인 순도 99%의 순은(純銀) 성분을 비롯해 아미노카프론산, 알란토인, 맨톨 등의 각종 약용성분을 함유한 네오메디컬 실버치약은 잇몸질환 및 치주질환을 해결해 준다. 그리고 구취를 제거하고 치아를 튼튼하고 건강하게 만들어 주면서 늘 상쾌한 기분을 느낄 수 있게 해준다. 치주염, 치은염 예방에 탁월하다.

名品 은치약 네오메디칼 실버치약은 자칫 치아와 잇몸을 상하게 할 수 있는 저가 연마제를 사용한 일반 치약과는 확실히 다르다. 결정구조가 원형에 가까운 고급 연마제 콜로이드성 이산화규소를 사용했기에 칫솔질로 인해 잇몸이나 이가 상하는 것을 최대한 억제했다. 게다가 일반 불소치약과 같이 강하지 않은 순한 거품은 단연 일품. 가격은 1만원.

입속세균 올킬 전제품은 천년넷 아이디어쇼핑몰 ‘웰피아닷컴(www.welpia.com)’에서 인터넷 최저가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그 외에 애견 혀클리너 오라펍, 스테리팟 면도기살균기, 입벌림방지마스크 땡기미닥터, 코골이방지제 스노리즈 등 다양한 구강 및 호흡기관리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 ‘입속세균 올킬 솔루션’ 자세히 알아보기

http://www.welpia.com/shop/goods/goods_list.php?category=002005

▶ 구매상담 문의전화 : 1688-14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