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 프리미엄 ‘맥스 텀블러’ 출시

카페베네, 프리미엄 ‘맥스 텀블러’ 출시

“추운 겨울, 맥스 텀블러로 카페베네의 따뜻함을 느껴봐!” 커피전문점 카페베네(대표 김선권)는 추운 겨울이 다가오기 전, 언제 어디서나 따뜻한 음료를 마실 수 있도록 성능 및 디자인을 강화한 프리미엄 텀블러 ‘맥스 텀블러’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하는 맥스 텀블러(MAX Tumbler)는 기존 조이텀블러 시리즈의 뒤를 잇는 프리미엄 텀블러로, 인체에 무해한 스테인리스 소재를 사용해 밀폐력이 좋고 보온·보냉 성능이 뛰어나다. 원터치 텀블러인 ‘렉스 텀블러’의 장점은 살리고 단점을 보완했다.

원터치 오픈 버튼과 락(LOCK) 버튼을 채택해 더욱 튼튼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바디의 곡선을 살려 그립감도 좋다. 매트 블랙과 메탈 핑크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는 맥스 텀블러는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컬러인 블랙과 핑크를 활용, 고급스러우면서 세련된 디자인을 완성했다.

여기에, 제2차 세계대전 당시 영국 왕실이 국민들에게 전한 메시지에서 영감을 얻어 “Keep Calm and just Feel Caffebene(침착함을 유지하고 카페베네를 느껴봐)”라는 문구를 텀블러에 새겨 ‘카페베네다움’을 표현했다.

세척도 편리하다. 분리세척이 가능한 실리콘을 장착해 간편하고 위생적이다. 추가 구성품으로 텀블러 전용 세척 스펀지를 제공, 보다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다. 430ml의 대용량 텀블러로, 가격은 33,000원(VAT 포함)으로 판매된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맥스 텀블러는 기존 텀블러의 성능과 디자인을 대폭 강화한 고퀄리티 텀블러로 향후 카페베네의 대표 텀블러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를 조합해 카페베네 만의 특색 있는 MD상품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소성렬기자 hisabisa@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