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특산물 먹거리 사이트 ‘풍년상회’ 화제중심

지역별 특산물 먹거리 사이트 ‘풍년상회’ 화제중심

국내 처음으로 지역별 특산물 먹거리 사이트 ‘풍년상회’가 11월20일 본격적으로 오픈했다.

풍년상회는 지역별 우수 농수산물을 소비자와 직접 연결해주는 1:1 세일 서비스를 오는 11월20일 본격 서비스하고 있다.

먹거리중 특히 산지 농수산물은 일반 공산품과는 달리 가격보다는 맛과 품질이 중요하다. 하지만 일반 소비자들은 산지에서 직접 구입하는데 큰 애로를 겪고 있으며, 이에 풍년상회가 두팔 걷어 붙이고 나서게된 것이다. 각 지역별 우수 농수산물을 생산자가 현지에서 당일 수확하고 직접 배송하기 때문에 유통과정이 줄어들어 가격은 내려가고 품질은 올라간다.

지역별 특산물 먹거리 사이트 ‘풍년상회’ 화제중심

풍년상회는 청주(사과), 구룡포(과메기), 여수(참조기), 해남(고구마) 등 각 지역을 대표하는 약 200여가지의 농수산물과 최근 큰 이슈를 몰고 있는 연근차, 우엉차, 아이스 망고등의 현지가공식품이 저렴한 판매가로 등록되어 판매중이다.

진수정 상품운영팀장은 “온라인 시장에서도 믿을 수 있는 먹거리 장터를 만드는 것이 우리의 최종목표다.” “풍년상회는 생산자의 부가가치를 높이고 소비자에게 믿을 수 있는 먹거리를 제공 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풍년상회 먹거리는 공식홈페이지 http://www.pnsh.co.kr 에서 직거래 주문을 할 수 있으며, 전화주문은 1688-3985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