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게임]진삼국대전 외 7종 출시

최근 급증하고 있는 신규, 인기 모바일게임과 PC게임 등 다양한 게임의 리뷰 및 소개 자료를 배포함에 있어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게임 공략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의 자료를 기초로 하고 있다. <편집자주>

[카카오 게임]진삼국대전 외 7종 출시

따끈따끈한 11월에 출시하는 마지막 카카오게임들이 우리의 곁을 찾아왔다. 금일(28일) 출시된 카카오 게임은 진삼국대전, 다크호스, 마법의 매직, 패왕의 길, 모두의 핀볼, 몬스터 슈터, 구름이 되고팡, 삼국용팝으로 총 8개의 게임이 출시됐다.

쿤룬코리아에서 서비스하는 ‘진삼국대전’은 기존 전략시뮬레이션과는 차별화되는 그래픽을 보여주며, 전장에서 쿼터뷰 자유시점을 채택하여 실감나는 전투를 보여준다. 삼국시대를 배경으로 하여 유명 중국무장뿐 아니라 한국 무장인 황진이, 이순신, 계백, 김유신과 함께 전장을 누빌 수 있다.

다크호스는 엠게임에서 서비스하는 경주마 육성게임이다. 3D로 재현된 800종이상의 명마와 100종이상의 레이스 콘텐츠를 제공하여 다양한 육성이 가능한다. 훈련, 강화, 교배, 육성을 통해 그랑프리에 도전할 수 도 있고 프렌드레이스, 스페셜레이스와 같은 특별레이스도 참여할 수 있다.

2차례의 테스트를 통해 정식 서비스하는 마법의 매직은 퍼즐과 대전을 접목시킨 색다른 장르의 게임이다. 이엔피 게임즈에서 서비스하는 마법의 매직은 1: 1 연승대전, 몬스터 던전 등 박진감 넘치는 RPG장르의 요소와 누구나 쉽고 즐겁게 플레이 할 수 있는 선 잇기 조작 방식, 다채로운 커스터마이징이 특징이다.

‘패왕의 길’은 월넛스튜디오에서 서비스하는 한일합작 로망 RPG이다. 리얼타임 전략 RPG를 채택하여 전투의 진수를 맛볼 수 있다. 삼국 영웅들의 스토리를 바탕으로 몰아치는 타격감과 수백 종의 다양한 계략, 강력하고 화려한 필살기를 구사할 수 있다.

엔피엔에프에서 서비스하는 모두의 핀볼은 원터치 핀볼과 RPG의 절묘한 만남으로 재미와 향수를 모두 담았다. 추억의 게임인 핀볼을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개성강한 160명의 영웅 컬렉션을 모으는 재미도 느낄 수 있다. 친구들과 함께 월드보스와 최강자 도전 할 수 있어 다양한 재미를 선사한다.

글로벌 최고의 슈팅게임 몬스터 슈터가 카카오톡으로 돌아왔다. 니젠에서 서비스하는 몬스터 슈터는 더 많은 레벨과 적들이 등장한다. 4가지 서로 다른 행성에서 80가지 챌린지 레벨이 등장하고 업그레이드가 가능한 14가지 무기를 고를 수 있다. 서바이벌 모드를 통해서 다른 유저와 대결도 가능하다.

큐로아에서 서비스하는 ‘구름이 되고팡’은 물방울의 좌충우돌 생존 퍼즐 게임으로 아기자기한 캐릭터와 그래픽이 유저의 눈을 사로잡는다. 같은 숫자의 물방울을 모아 큰 숫자를 만드는 퍼즐방식으로 스테이지마다 두뇌를 자극하는 다양한 미션이 펼쳐진다.

‘삼국용팝’은 에눅스에서 서비스하는 디펜스와 TCG를 결합한 게임이다. 삼국지의 스토리를 따라 즐기는 삼국용팝은 화살, 폭탄 등 4종의 타워와 500장의 장수카드로 나만의 전략을 짤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전투에 미션에 추가되어 미션을 성공한 VIP회원에게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온라인뉴스팀 onli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