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인기상품]마케팅우수-켄트피엘티 `자브라 PRO925`

자브라 국내 총판 켄트피엘티(대표 임진묵)는 ‘자브라 PRO925’를 선보이며 일반 전화를 무선으로 연결하여 사용하면서 업무 능률 향상과 편리함을 제공해 소비자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자브라 PRO925 무선헤드세트는 전문가용 무선 헤드세트로 데스크폰 연결용의 사용이 간편한 최신 기술의 올해 신제품이다. 사용법이 간단하지만 무선 헤드세트로서의 모든 기능을 포함하고 있으며 유러피안 스타일리시 디자인도 인기를 끌었다.

회사는 ‘옆 사무실에서 혹은 윗층에 있는 라운지에서 잠시 커피를 가지러 간다고 해도 염려 할 필요가 없습니다. 핸즈프리 및 고품질의 사운드를 제공하는 자브라 PRO925 무선헤드세트는 중요한 단 한통의 전화도 놓치지 않습니다’라는 점을 집중적으로 마케팅했다.

글로벌리서치 회사인 ‘YouGov’가 미주, 유럽, 아시아 12개국 사무직 종사자 1110명을 대상으로 생산성, 업무피로도에 영향을 끼치는 기술에 대한 설문 조사를 실시한 바 있다. 상당수의 직원들이 내부 및 외부 고객과의 소통수단으로 전화를 사용하고 있으며 93%의 응답자가 무선 헤드셋을 사용 후 업무피로도 감소로 인한 직업 만족도 및 생산성 향상을 이룰 수 있었다고 답했다.

무선헤드세트를 사용하게 되면 PC를 조작하면서 통화가 가능한 멀티태스킹이 가능하고 최대 100미터 이내 사무실내 통화를 하면서 자유로이 이동이 가능해 복사 및 다른 장소에 있는 서류 확인 그리고 동료와의 동시 협의가 가능하게 됐다고 응답했다. 무선 헤드세트 이용 후 하루당 업무통화 콜 수를 75%나 더 처리 할 수 있게 되어 실적 증가의 효과를 거둔 것으로 조사됐다. 특히 수화기를 통해 장시간 통화 시 느꼈던 목과 손의 통증 및 피로감도 완전히 사라져 업무 환경에 대한 만족도도 높아졌다.

상품은 돌발성 소음 제거로 청각보호, 잔고장 없이 오래 사용 가능해 관리가 용이, 편안한 착용감, 주변 소음 제거 기능, 명료한 통화품질, 100%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지원, 다양한 데스크폰 연결가능 등을 갖췄다.

누구나 쉽게 연결할 수 있고 사용법이 간단해 초보자도 사용하기 편리하며 어떤 전화기에도 완벽한 호환성을 가지고 있다. 초경량으로 만들어져 보는 것과 달리 가볍고 최대 8시간 통화시간과 급속 충전기능을 넣어 기존 무선제품의 긴 충전과 달리 50분에 50% 충전을 할 수 있는 효과가 있다.
임진묵 켄트피엘티 대표는 “무선헤드세트 기술을 잘 모르거나, 가격적인 부담으로 인해 도입을 망설이는 회사가 여전히 적지 않다”며 “자브라 PRO925로 업무용 통화가 많은 전문가, 직장인들이 무선헤드세트를 부담없이 잘 활용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2014 인기상품]마케팅우수-켄트피엘티 `자브라 PRO925`

김승규기자 seu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