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케잌으로 깨알 홍보하는, 넥슨 롤 삼국지 for kakao

최근 급증하고 있는 신규, 인기 모바일게임과 PC게임 등 다양한 게임의 리뷰 및 소개 자료를 배포함에 있어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게임 공략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의 자료를 기초로 하고 있다. <편집자주>

사진 : 헝그리앱 제공
사진 : 헝그리앱 제공

넥슨이 롤 삼국지 for Kakao의 출시를 앞두고 롤케이크를 통해 깨알 홍보에 나섰다.

금일(18일) 넥슨은 미디어를 대상으로 롤 삼국지 for Kakao의 축하 케이크를 전달했다. 이번 케이크는 게임 출시를 기념하고자 `생딸기 롤케이크`로 특별히(?) 제작됐다.

롤삼국지 for Kakao는 카드배틀과 보드게임의 장점을 접목한 보드액션 카드게임으로, 삼국지의 개성 있는 장수 카드를 활용한 지역 점령과 영토 확장, 배틀을 즐길 수 있으며 상대방을 직접 제압하거나 해방하는 플레이를 통해 다양한 전략을 펼칠 수 있다.

넥슨 관계자는 "2014년 모바일 게임의 마지막 주자로. 보드 게임과 카드 게임의 장점을 접목시킨 롤 삼국지 for Kakao를 출시할 예정입니다. 이에 게임 출시를 기념하고 감사의 의미를 담아 맛있는 생딸기 롤케이크를 준비했습니다. 주변 분들과 함께 나눠드시면서 마음 훈훈한 연말 이어가시길 바라겠습니다."라고 전했다.

한편, 롤 삼국지 for Kakao는 12월 19일에 출시될 예정이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온라인뉴스팀 onli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