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패치,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클라라 문자 내용 공개…'충격 발언'

클라라 문자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디스패치
 출처:/퍼스트룩 화보
클라라 문자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디스패치 출처:/퍼스트룩 화보

클라라 문자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디스패치

디스패치가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와 클라라 문자 내용을 공개했다.

19일 연예 전문매체 `디스패치`는 모델 겸 배우 클라라와 일광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이 회장이 나눈 메시지 대화 내용을 보도했다.

디스패치에 따르면 앞서 클라라가 "(이 회장의 문자에서) 성적 수치심을 느꼈다"고 주장했던 것과는 달리 두 사람의 대화는 클라라가 대부분 이끌었다.

클라라는 대화 시작 대부분에서 "회장님, 굿모닝"이라는 문자를 보냈고, 이 회장은 이에 다정하게 답변하는 식으로 대화를 이어갔다.

또 클라라는 몸매라인이 드러난 운동 중인 사진을 먼저 보내기도 하고, 계약서의 예민한 조항을 애교있는 말투로 빼달라고 부탁해 실제로 이 회장은 그 부분을 삭제해주기도 했다.

특히, 클라라는 "오늘 언더웨어 촬영을 했다"며 "며칠 굶었다. 맛있는거 사달라"고 먼저 부탁하며 란제리 사진을 보내기도 하고 "알았다"는 이 회장의 말에 "네(하트뿅)" 답을 하기도 했다.

앞서 보도됐던 "나는 결혼을 했지만 여자 친구가 있다, 너는 다른 연예인들과 다르게 신선하고 설렌다" "할 말이 있다"며 저녁 술자리도 제안했다는 주장과는 다르게 오히려 성적 매력을 어필한 건 클라라였다며 계약 사인 전, 클라라는 타이트한 운동복 사진 등을 보냈고 `저랑 함께 하시면 즐거울거다`며 자신을 강조했다고 전했다.

공개된 클라라 문자 중 `다른 연예인들과 다르게 신선하고 설렌다`는 내용이 담겨 있었다. 전속 계약 체결을 앞두고 차일피일 미루는 클라라에게 이 회장은 "내가 회사 오너지만 너에대한 모든 일을 알수도 관여해서도 안되기에 회사일은 법무팀과 매니저가 해결하도록 하고 너의 진심을 알고 싶다...(중략) 너와 만남이 다른 연예인들과 달리 신선하고 설레였는데 왠지 마음이 무겁고 답답해져. 내일 좋은 만나 되자"고 답했다. 문맥상 이 회장이 말한 클라라의 진심은 회사 전속 계약에 대한 본인의 마음으로 해석된다.

이 같은 보도에 이날 오전 클라라 측 관계자는 한 매체를 통해 "방금 디스패치 보도를 통해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이하 폴라리스) 측이 클라라와의 문자(카톡) 메시지 내용을 공개한 것을 확인했다"며 "이는 폴라리스 측의 일방적인 공개 부분이며, 현재 홍콩에 체류 중이라 미처 확인하지 못했다. 일단 모든 걸 확인한 후에 구체적인 입장을 밝힐 수 있을 것 같다"고 밝혔다.

이에,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의 한 관계자는 한 매체에 "저희도 문자 내용이 어떻게 유출된 건지 알아보고 있는 중이다. 클라라 측은 저희가 일부러 공개한 것처럼 입장을 내고 있는데 사실이 아니다. 수사 중인 내용이라 유출되면 안되는 거지 않느냐"라면서 "하지만 문자 내용은 맞다. 이미 증거자료로 제출한 것들이다"라고 전했다.

클라라 문자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디스패치 소식을 들은 네티즌들은 "클라라 문자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디스패치, 실망이다" "클라라 문자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디스패치, 누가 거짓말을 하고 있는건지" "클라라 문자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디스패치, 진실이 뭐야" "클라라 문자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디스패치, 빨리 해결되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클라라 문자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디스패치

온라인뉴스팀 onli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