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TV] G-School 도전! 1000겜, 다양한 게임에 도전한다

사진 : 헝그리앱 제공
사진 : 헝그리앱 제공

MC허준과 원자현, 코미디언 최군, BJ윤마, 걸그룹 빌리언의 레이가 게임하는 교실이라는 컨셉으로 1000개의 다양한 게임을 플레이하는 헝그리앱TV 프로그램 `G-school 도전! 1000겜` 24회가 1월 26일 방송된다.

금일 방송에서 MC들은 자신의 신년계획을 뒤돌아보는 중간 점검 시간을 갖는다. 새로운 전학생인 레이는 자신의 신년계획을 이야기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자신이 나이 먹었다고 느껴지는 순간에 대한 인증샷도 확인한다.

이어서 `Dot wave`, `flip runner`, `kill the dots`, `미친 수평 막대`, `미친 프리킥`, `Can knockdown`, `어머 이건 골라야 해` 등 다양한 게임을 플레이할 예정이다. 게임 플레이를 통해 각 게임 1등은 획득한 용돈으로 매점에서 상품을 살 수 있다. 또한 MC들은 오늘 100위 공약 실천을 진행한다.

한편, MC들은 돌발게임을 수행한다. 기억력 테스트와 음정 게임을 통해 1등이 된 MC는 뽑기를 통해 상품 획득이 가능하다. 새로운 전학생과 함께하는 `G-School 도전! 1000겜`은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헝그리앱TV에서 생방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onli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