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치터치 게임온] 디앱스게임즈, 허니쟁 for Kakao 사전등록 이벤트 실시

사진 : 헝그리앱 제공
사진 : 헝그리앱 제공

모바일 MMORPG ‘허니쟁for Kakao` 이 본격적인 출시를 앞두고 사전등록을 실시한다.

‘허니쟁for Kakao` 는 국가, 서버간 모바일 최대규모 PVP가 가능한 MMORPG ‘선국:쟁의 나라’의 카카오 버전이다.

‘선국:쟁의 나라’는 풀 3D 파노라마 그래픽과 방대한 전투 콘텐츠로 게임성을 인정받았으며, 출시 후 15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바 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허니쟁for Kakao` 은 카카오톡 플랫폼을 통해 친구 초대 기능을 추가하고, 100만 원 상당의 필수 아이템을 지속적으로 지급하는 등 기존 버전보다 튜토리얼과 레벨업 보상의 대폭 강화, 초보자 PK 방지 시스템을 도입해 유저들의 편의성을 극대화한 것이 장점이다.

한편, `허니쟁for Kakao`는 사전 등록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신청자 전원에게 특급 보석주머니, 제신 선물 상자, 지련수 주머니, 강화 주머니, 주문권 등 5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지급, 친구 초대 시 귀속금화와 주문권을 지급, 상품 기대평을 남기면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고 하니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참고하길 바란다!

온라인뉴스팀 online@etnews.com